U20 월드컵 한국 일본 축구 중계 한일전

U-20 월드컵 한일전 한국 vs 일본

U 20 월드컵 조별리그가 마무리되고 16강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16강 상대는 일본입니다.

한국 vs 일본 

2019 FIFA U-20 월드컵 한일전 한국 일본 경기는 6월 5일 00:30 폴란드 루블린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경기 시간 : 6월 5일 수요일 오전 00:30

경기 장소 : 루블린 스타디움

 

대한민국 일본 축구 중계

U 20 월드컵 16강 한일전 한국 대 일본 경기는 SBS, MBC,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됩니다.

PC나 모바일에서 실시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 등록된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U20 월드컵 16강전 대한민국 vs 일본

오랜만에 축구 한일전이 성사되어 축구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도 폭발적입니다.

한국은 조별리그 첫 경기서 포르투갈에 0-1로 패배하며 어려운 출발을 했지만 이후 남아공에 1-0 승리를 거두고 아르헨티나마저 2-1로 제압하며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특히 대표팀 선수들은 자력으로 16강에 진출하기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아르헨티나전에서 자신감과 집중력을 발휘했습니다.  

대표팀 에이스 이강인은 활발한 움직임과 날카로운 패스, 세트플레이에서의 정교한 킥 등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반 42분에 이강인의 크로스를 받은 오세훈의 헤딩슛으로 연결해 선제골을 성공시켯습니다.

이어 후반전이 시작되고 아르헨티나가 적극적인 공세로 나왔지만 오히려 후반 12분 한국의 역습상황에서 문전에서 정호진의 패스를 받은 조영욱이 밀어 넣어 골을 성공시킵니다.

아르헨티나는 후반 43분 크리스티안 페레이라가 오른발 중거리슛을 성공시키지만 경기의 결과를 바꾸지는 못했습니다.

 

 

일본은 조별리그 첫경기서 에콰도르와 1-1 무승부를 기록했고 이후 맥시코에 3-0으로 완파했습니다.

마지막 이탈리아와의 3차전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조별리그 성적 1승 2무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이제 16강에서 한국에 박살날 일만 남았네요.

 

U 20 월드컵 16강 대진표

한국이 일본을 이긴다면 8강전 상대는 나이지리아를 2-1로 격파한 세네갈입니다.

이강인 선수가 이번대회 목표가 우승이라고 말했었는데요.

지금 대회 대진표를 다시 보니 충분히 실현 가능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