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킹스컵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2019 킹스컵 준결승 베트남 vs 태국

킹스컵 준결승에서 베트남과 태국이 격돌합니다.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은 최다 우승국 태국을 넘어 2019 킹스컵 우승에 도전합니다.

 

2019 킹스컵 준결승전 태국 vs 베트남 경기는 6월 5일 오후 9시 45분 태국 부리람 창 아레나에서 열립니다.






경기 일정 : 6월 5일 오후 9시 45분

경기 장소 : 태국 부리람 창 아레나

 

킹스컵 베트남 축구 생중계방송 

2019 킹스컵 준결승 베트남 대 태국 경기는 MBC SPORTS+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PC나 모바일에서 실시간 간편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 등록된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2019 킹스컵 참가국

– 태국
– 베트남
– 인도
– 퀴라소






스즈키컵에 이어 킹스컵 우승에 도전하는 베트남

2018 AFF 스즈키컵 우승을 차지한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이 새로운 도전에 나섭니다.

지난해 열린 스즈키컵은 동남아시아 월드컵으로 불리는 대회로 2년마다 베트남은 결승전에서 말레이시아를 꺾고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스즈키컵 우승을 차지하며 동남아 축구 최강국이 된 베트남이 이번에는 2019 킹스컵 우승에 도전합니다.

베트남의 첫 번째 상대는 홈팀 태국입니다.

태국은 킹스컵 최다 우승국으로 총 16번의 대회에서 15차례나 우승했습니다.

베트남은 킹스컵에 3번 참가했지만 아직 우승 경험은 없습니다.

가장 최근 참가한 2006년 대회에선 홈팀 태국에 패하며 준우승에 머물렀습니다. 

그러나 박항서 감독 부임후 전혀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지금의 베트남은 그때와는 완전히 다른 팀입니다.

이번 대결에서 이긴 팀은 인도 퀴라소 승자와 맞대결하게 됩니다.

스즈키컵 우승후 동남아시아 축구 최강국으로 거듭난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이 이번 태국 원정경기서 어떤 전략으로 승부할지 기대되는 일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