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Fight Night 153 구스타프손 스미스 테이머 조성빈 중계

UFC Fight Night 153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앤소니 스미스 다니엘 테이머 조성빈

한국시간 2019년 6월 2일 스웨덴 스톡홀름 에릭슨 글로브에서 UFN153 대회가 진행됩니다.

UFC 파이트나이트 153 메인이벤트는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대 앤소니 스미스 라이트헤비급 매치입니다.

이날 코리안 팔콘 조성빈과 다니엘 테이머의 옥타곤 데뷔전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회명 : UFC Fight Night 153

일시 : 2019년 6월 2일 일요일 오전 2시

장소 : 스웨덴 스톡홀름 에릭슨 글로브

메인이벤트 : 도스 안요스 vs 케빈 리

UFN153 구스타프손 vs 스미스 인터넷 중계

UFC 파이트 나이트 153 메인카드는 6월 2일 일요일 오전 2시부터 스포티비 온2,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 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인터넷 UFC 생중계 사이트,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FC Fight Night 153 대진표

메인카드

[라이트헤비급]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앤소니 스미스
[라이트헤비급] 지미 마누와 vs 알렉산더 라키치
[페더급] 매크완 아미르카니 vs 크리스 피쉬골드
[라이트급] 다미르 하드조비치 vs 크리스토스 지아고스
[페더급] 다니엘 테이머 vs 조성빈

 

언더카드

170 lbs.: Rostem Akman vs Sergey Khandozhko
135 lbs.: Tonya Evinger vs Lina Lansberg
155 lbs.: Stevie Ray vs Leonardo Santos
155 lbs.: Nick Hein vs Frank Camacho
135 lbs.: Bea Malecki vs Eduarda Santana
205 lbs.: Darko Stosic vs Devin Clark
155 lbs.: Joel Alvarez vs Danilo Belluardo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앤소니 스미스

대회 메인이벤트는 구스타프손과 스미스의 대결입니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은 뛰어난 타격과 레슬링 실력을 갖춘 파이터지만 챔피언급 레벨에는 조금씩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앤소니 스미스는 미들급 출신 파이터로 큰 사이즈 때문에 라이트헤비급으로 전향한 후 오히려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선수 모두 UFC 라이트 헤비급 끝판왕 존존스에게 최근 패배한 이력이 있는데요.

구스타프손은 경기중 입은 부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3라운드 파운딩 KO를 당했고 앤소니 스미스는 판정까지 가긴 했지만 정말 아무것도 보여주지 못한 졸전이었습니다.

이번 대결에서 승리한다면 다시 타이틀전선에 다가설 수 있지만 패배하는 선수는 한참 더 돌아가야 합니다.

 

다니엘 테이머 vs 조성빈

코리안 팔콘 조성빈은 TFC 페더급 잠정 챔피언 출신으로 종합 격투기 전적은 9승 무패입니다.

신장 180cm으로 페더급에서는 상당히 큰 180cm의 장신을 보유하고 있어 원거리 타격의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서브미션 능력도 뛰어나서 5번의 서브미션승을 기록중입니다.

상대 다니엘 테이머는 스웨덴 무에타이 챔피언 출신으로 종합격투기 전적은 6승 3패입니다.

최근 한국인 파이터들이 UFC 무대에서 계속 패배를 기록중인데 조성빈선수가 연패를 끊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