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리버풀 중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손흥민

2018-2019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토트넘 vs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토트넘과 리버풀이 격돌합니다.

토트넘 vs 리버풀

한국시간 6월 2일 일요일 오전 4시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토트넘 리버풀 경기가 열립니다.

 

 

일시 : 5월 30일 (일) 04:00

경기장 :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챔피언스리그 결승 토트넘 리버풀 인터넷 생중계 방송

2018-2019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대 토트넘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 토트넘 vs 리버풀

토트넘은 23승 2무 13패 승점 71점으로 리그 순위 4위를 차지했습니다.

리그 마지막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부진했지만 맨유 첼시 아스날 등 4위권을 노리는 다른 팀들도 하나같이 저조한 성적을 거두면서 4위로 마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그와중에 챔스에서 맨시티와 아약스를 때려잡으며 챔스 결승까지 진출하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마지막 승부가 남았습니다.

상대는 맨시티에게 역전당하면서 리그 우승을 놓쳐버린 리버풀입니다.

토트넘에서는 해리 케인 복귀설이 솔솔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과연 포체티노 감독이 어떤 선수들로 선발을 구성할지 궁금하네요.

 

 

리버풀은 30승 7무 1패를 승점 97점 리그 2위로 마감했습니다.

이번시즌 그 어느때보다도 리버풀의 우승가능성이 높았고 마지막 리그 5경기도 5전 전승을 거두었지만 결국 맨시티에 우승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아쉽지만 리그 우승만큼이나 중요한 챔피언스리그 결승이 남았습니다.

상대는 토트넘으로 다수의 축구팬들은 리버풀의 우세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으로도 리버풀이 한수위라고 할만합니다.

또한 이미 스페인 최강 바르셀로나를 준결승에서 때려잡고 올라왔기 때문에 자신감은 하늘을 찌르고 리그 우승을 놓쳤지 때문에 분노는 대기권을 뚫고 나갈 지경입니다.

다만 단판으로 승부가 결정되고 이런 큰 경기에서는 무슨일이든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끝까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아무튼 이거정말 꿀잼일 수밖에 없는 경기입니다.

 

 

리버풀 토트넘 전적

토트넘과 리버풀의 최근 6경기 전적은 4승 1무 1패로 리버풀이 우세합니다.

 

 

토트넘 리버풀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토트넘 대 리버풀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토트넘은 케인 모우라 투톱 알리가 뒤를 받치는 4-3-1-2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리버풀은 언제나 그렇듯 살라 피르미누 마네가 공격을 책임지는 4-3-3 포메이션입니다

 

후스코어드닷컴 손흥민의 선발 제외를 예상했지만 UEFA는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공격을 책임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UEFA는케인 원톱과 손흥민, 알리, 에릭센이 2선을 지원하는 4-2-3-1 포메이션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케인이 복귀하면서 토트넘의 선발 예상이 어려워졌습니다.

팀으로 보면 그만큼 옵션이 더 생긴것이니 호재라고 봐야하지만 과연 케인이 공백을 딛고 좋은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확신하기 어렵네요.

선발이든 아니든 일단 슈퍼손이 들어가서 3골만 넣고 우승합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