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르헨티나 축구 중계 U-20 월드컵

2019 FIFA U20 월드컵 F조 조별리그 대한민국 vs 아르헨티나 

20이하 선수들이 출전하는 U-20 월드컵 조별리그가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한국의 마지막 3차전 상대는 대회 우승후보인 아르헨티나입니다.

한국 vs 아르헨티나

한국 아르헨티나 경기는 6월 1일 토요일 오전 3시 30분 티치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경기 시간 : 6.1.(토) 03:30

경기장 : 티치 스타디움

한국 아르헨티나 축구 중계

U 20 월드컵 F조 조별리그 3차전 대한민국 대 아르헨티나 경기는 KBS2, MBC, SBS에서 생중계됩니다.

PC나 모바일에서 실시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U 20 조별리그 F조 순위

마지막 3차전을 남겨둔 F조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F조 1위는 2승을 거둔 아르헨티나입니다.

한국은 1승 1피로 포르투갈과 동률이지만 골득실에서 앞서 조 2위입니다. 

남아공은 2패로 조 4위입니다.

 

 

F조 조별리그 한국 vs 아르헨티나 프리뷰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대표팀은 U-20 월드컵에 출전해 포르투갈 아르헨티나 남아공과 F조를 이뤄 경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제 대한민국 대표팀의 조별리그 일정은 아르헨티나전 단 한경기가 남았습니다.

첫 경기인 포르투갈에 0-1로 패했지만 남아공을 1-0으로 제압하면서 16강 진출의 불씨를 살려냈습니다.

그러나 2승을 거두며 F조 1위를 질주하고 있는 아르헨티나와의 승부에서 승점을 추가하지 못한다면 한국의 16강 진출이 어려워지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각조 1, 2위 그리고 조 3위 중 상위 4팀이 16강에 오르게 됩니다.

현재 4개 조의 조별리그가 마무리되었고 그 중 A조 3위 폴란드, B조 3위 에콰도르, D조 3위 나이지리아가 모두 승점 4점을 따냈습니다.

C조 3위 노르웨이가 1승 2패로 승점 3점으로 마감했습니다.

하지만 노르웨이는 조별리그 3차전에서 온두라스에게 12-0 대승을 거두면서 골득실차가 무려 +8입니다.

한국은 남아공에 승리를 거두며 승점 3점을 확보했기 때문에 어느정도 희망적인 상황이었지만 3위 팀들 성적이 모두 높다보니 지금은 아르헨티나전에서 무조건 승점을 따내야 하며 자력으로 16강에 진출하려면 아르헨티나를 꺾어야 합니다.

근데 뭐 복잡하게 생각할거 있나요.
아르헨티나 4-0으로 박살내고 조 1위로 진출하면 되겠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