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가정이사,사무실이사! 믿음이 가는 이사스토리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이사는 거의 포장이사가 대세입니다. 왜냐하면 옛날처럼 이사 할 때는 형제 자매 또는 친구들이 하서 도와주는 시대도 아니고 식구끼리 이사하기는 정말 어렵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이사가 단순히 짐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삶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옮겨주는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 듯합니다. 왜냐하면 사용하던 물건이나 위치를 크게 바꾸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원하는 장소에 옮겨주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사를 할때는 믿을 수 있는 신뢰가 쌓인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계약할 때에는 관인계약서 확인후 여러 사항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계약서를 작성하셔야 됩니다.


이사스토리는 어떤 이사든, 어느 지역이든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이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독신이나 하숙생 등 간편하게 이사하는 용달이사, 특별한 사정으로 인해 원하는 기간 동안 안전하게 보관해 주는 보관이사, 자녀의 유학이나 혹은 가족의 이민, 해외주재원을 위한 해외운송서비스 등의 경우에 이용하는 해외이사까지 모든 이사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사스토리는 이사서비스 외에도 클리닝과 인터넷설치, 에어컨 철거 및 설치, 인터리어 등의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사업체를 고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분실이나 파손 등의 걱정없이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그리고 꼼꼼하고 섬세하게 작은 부분까지 알뜰하게 챙겨줍니다.

이사스토리는 연12회 이상의 본사와 권역별 CS교육은 물론 연 500가구 이상의 이사서비스 현장을 불시에 방문하고 이사서비스 종료 후 해피콜을 통해 서비스상태를 점검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실제로 서울중부지사의 경우 99.5%의 만족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사업체 선정에는 신경을 써서 살펴보아야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사스토리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공간을 꾸며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간활용도를 최대한 높이는 인테리어 서비스까지 해드리며, 정수기설치 렌탈과 에어컨설치 렌탈 그리고 인터넷 설치, 가입까지 이사의 시작과 끝을 마무리 해주는 업체라고 합니다.

이사스토리 무료상담 신청 무료견적[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이사 조건이 변경되지 않는 한 추가 요금을 받지 않으며, 이사시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물품 파손 등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전문 패커들이 책임을 가지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사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신청을 통해서 무료 견적서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