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블랙프라이데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이용하기 좋은 추천 해외쇼핑몰 3곳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어느새 11월이 다가왔네요. 2017년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11월마다 엄청나게 큰 쇼핑행사가 열리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 라고..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블랙프라이데이는 쉽게 말하면 1년치 재고를 싸게 파는날!!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연말에 다음 년으로 재고를 남겨 보관이나 관리에 추가 비용을 소모하느니 차라리 싸게 팔려는 판매자들과 두둑한 연말 보너스를 받아서 소비할 곳을 찾는 소비자들이 맞물려서 벌어지게 된 현상입니다. 본고장 미국에서 도시의 마트에 가보면 사람들이 각종 상품을 한가득 품에 안고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엄청엄청 싸다고 합니다.

미국 외에서도 이러한 시기에 주목해서 외국인들이 해당 시즌에 맞춰 원하는 제품을 직구 쇼핑몰등을 통해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역시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서 해외직구를 하는 알뜰족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합니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한국시간 기준 2017년 11월 24일 오후 2시~ 11월 25일까지 오후 5시까지 입니다.

평소 구매하고자 생각했던 물건이 있다면 블랙프라이데이 추천쇼핑몰을 통해서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보세요.그럼 지금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추천 해외쇼핑몰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샵밥

샵밥은 해외 패션 브랜드 멀티샵으로, 아마존 자회사입니다.
토리버치, 아쉬, 빈스 등 명품 브랜드를 판매 하며 정장, 이브닝 드레스, 블라우스, 스웨터, 바지 등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해외직구 쇼핑몰입니다.

바로가기 >> 해외 브랜드 편집샵, 샵밥


편리한 쇼핑과 정확한 배송으로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해외쇼핑몰중 하나인 샵밥!
번거로운 직구방법 때문에 해외쇼핑몰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샵밥은 국내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과 별다를 것이 없을 정도로 편리한 사이트입니다.사이트내 한글지원이 되며 일정한 금액 이상이면 무료배송 서비스가 지원되며 무료 급행 해외 배송과 간단한 반품까지 더이상 해외배송에 대한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뉴에그

뉴에그는 PC, 소프트웨어, 디지털 제품 해외쇼핑몰입니다. 전자제품관련 직구하시는 분이라면 다 아실 정도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바로가기 >> 디지털 제품 쇼핑몰 뉴에그

그동안 한국 결제가 어려워서 약간 편법을 동원하여 어찌어찌 구매했을 정도로 가격이 매력적인 사이트인데요. 아래와 같이 해당 국가를 한국으로 설정하시면 이제 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직배송과 원화 결제가 가능!


전자제품 관련해서는 국내 쇼핑몰이 따라올 수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탑, 노트북, 랩탑 등 컴퓨터 관련 제품 및 카메라, 스마트워치, 케이블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보세요.


♦ 메이시스
미국의 대표 백화점 메이시스의 온라인 사이트입니다.의류, 쥬얼리, 시계, 식기류, 가구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에 850여개의 백화점이 있으며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에서 그 지역을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유명합니다.

바로가기 >> 미국 대표 백화점 메이시스!

메이시스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해외 인기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있습니다.
캐빈클라인, 디젤, 게스, DKNY, 리바이스, 나이키, 푸마 등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보세요.

 

 


지금까지 2017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추천 해외쇼핑몰 3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평소 눈여겨본 제품, 사고싶었던 해외브랜드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