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쇼핑몰 “기어베스트”! 기어베스트에서 준비한 광군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미국에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면, 중국에는 “광군제“가 있습니다. 날짜는 11월 11일! 한국은 빼빼로 데이이지만 중국에서는 무수한 할인과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이 쏟아지는 광군제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11월 11일이지만 축제는 11월 내내 이어진답니다.

특히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되는 광군제! 해외직구 쇼핑몰 “기어베스트” 에서는 광군제를 맞이하여 엄청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해외종합쇼핑몰 “기어베스트”와 기어베스트에서 준비한 광군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바로가기 >> 해외종합쇼핑몰 기어베스트

 


기어베스트 11월 이벤트 소개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무려 3번의 이벤트가 기간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Play Game for Gifts & Coupons

기간 : 11월 1일 ~ 11 월 7일
로그인 후 게임에 참여하시면 상품과 쿠폰을 드립니다. 요즘 핫한 샤오미 제품들을 집중공략 해보세요!


Grab Savings Galore

기간 : 11월 8일 ~ 11 월 12일
두 번 할인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꿈꾸던 제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 최상위 카테고리 뿐만 아니라 최고 브랜드를 포함하는 수많은 세일이 펼쳐집니다. 대규모 세일 기간 동안 스마트폰, 태블릿, 전자 제품, 의류 등이 핫딜로 제공됩니다. 오전 9시와 새벽 11시마다 스냅업 타임이 펼쳐지고, 각 타임에는 최대 8개의 제품이 나타나는데요. 그 중 4종류는 반값으로, 20개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Prime Time Thanksgiving
기간 : 11월 13일 ~ 11월 20일
Thanks giving 핫딜 이벤트!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멋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고 히트 상품과 최신 제품을 모두 모여있습니다.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를 통해 최저가로 제품을 구입해 보세요~

 

신규고객 이벤트
오직 신규고객에게만 지급되는 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해외종합쇼핑몰 기어베스트 소개

기어베스트 각종 IT제품을 쿠폰, 핫딜, 게임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해외직구 쇼핑몰입니다. 한국어 지원 및 한화로 가격을 제공하여 보다 손쉽게 주문할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언어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편하게 쇼핑할수 있어요.


휴대전화, 태블릿 pc 엑세서리, 가전, 컴퓨터 및 네트워킹, 전기 및 도구 등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어베스트 광군제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눈여겨 보았던 IT 제품이 있다면 이번기회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
감사합니다.

기어베스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