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공예의 명가 박씨상방에서 진행하는 2017년 설 제수용품 기획전 소개~

전통공예의 명가 박씨상방

박씨상방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2대째 전통공예품을 생산해온 전문업체로서 우수한 품질의 교자상, 목제기, 병풍, 고가구, 나전칠기, 제수용품, 공예품 등을 인터넷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통제품은 여느 제품들과 달리 하나에서 열까지 까다로운 수공예 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전통의 멋을 현대감각에 맞추는 다양한 디자인개발과 품질개선에 매진하고 있는 박씨상방을 소개합니다.

바로가기 >> 전통공예의 명가 박씨상방


박씨상방 2017 설 제수용품 기획전
1. 제수용품 세일
병풍, 물푸레, 설합, 찻상, 주전자, 향로세트, 옻칠 제기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세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기간 : 2016.12.26~2017.01.26

2. 구매 금액별 사은품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더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제기, 병품 교자상, 제기함 등 제수용품을 30만원/50만원/7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에 따른 추가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3. 제품별 증정품
저가세트 구매시 : 지방쓰기, 제례서식책
병품 구매시 : 커버, 버팀목 고정장치
교자상 구매시 : 누비상커버
제기함 구매시 : 고급붕어자물통, 노리개

설제수용품 기획전의 다양한 제품들



(신상품)추사 김정희 고화 6폭병풍 + (특허)버팀고무 고정장치증정
판매가격 : 190,000 132,000원

앞면 추사한시6폭

박씨상방에서 특별제작한 6폭 병품으로 옛그림과 같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고화느낌으로 제작하여 전통적인 멋이 느껴지며 추사 김정희님의 한시와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이 더해집니다.

뒷면 고화묵화 4폭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사군자를 고화풍의 묵화로 표현하여 더욱 멋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차례 및 고풍스런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특허 버팀고무고정장치
병풍을 오래 사용하면 병풍을 세워둔 바닥면의 수평이 맞지 않아 틀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박씨상방에서는 이를 보완하고자 버팀고무 고정장치를 직접 개발하여 특허 등록하였습니다.

박씨방상 본사 오프라인 전시장
박씨상방 여타 쇼핑몰과 다르게 오프라인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제수용품을 고르기 어려운 경우, 제품을 고르기 쉽도록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제수용품을 직접 보고 온라인쇼핑몰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며 바로 상품수령 및 택배발송이 가능합니다.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교 57번길 97 (전호리 733번지)
고객센터 : 031-8049-3263
운영시간 : 매주 월요일~토요일(오전 9시~오후5시까지)


이상으로 전통공예의 명가 박씨상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통공예품을 사용하고 계신분들 혹은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혜택과 오프라인 전시장을 겸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가는 박씨상방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일 다 이루시고 행복 가득한 아름다운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 전통공예의 명가 박씨상방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