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직구] 렌즈뱅크에서 콘택트렌즈를 10% 할인코드를 이용 저렴하게!

렌즈뱅크는 싱가폴에 본사를 둔 회사로 아큐브, 바슈롬 등 유명 브랜드 콘택트렌즈 직구 사이트를 한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 사이이트는 한국어로 제작되어 평소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콘택트렌즈를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재구매율이 높은 인기 사이트입니다.

보건복지부 발표에 의하면,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콘택트렌즈를 구매를 할 수 없지만 개인이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렌즈뱅크 회원가입 혜택과 집에서 편하게 주문만 하면 최단 3일 만에 빠르게 배송해 주는 렌즈뱅크 브랜드별, 타입별 상품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렌즈뱅크 회원 혜택
◇회원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1,000포인트 지급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
◇주문 후 3일 이내 수령 가능!
◇세트상품 구매 시 최대 14% 할인
◇친구추천으로 가입하면 2000포인트 즉시 지급
◇친구 추천 이벤트 : 친구 구매 금액의 3% 무한 적립

♥전제품 10% 할인코드 안내
– 할인율 : 10% 할인 (렌즈뱅크 온라인스토어 판매가 기준)
– 할인코드 : LENSBANK01

◆타입별 상품

◆브랜드별 상품

◆기능별 상품

렌즈뱅크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하루용/2주용/한달용/칼라/난시용 콘택트렌즈(아큐브 오아시스, 소프렌데일리, 토탈원, 나이트앤데이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이런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렌즈뱅크는 제품에 문제가 있다거나, 배송 중 사고가 생겼을 경우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문의에 한국어 답변을 해드리고 있어서 영어를 잘 몰라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즈뱅크에서는 세계적으로 인증된 결제사 카드 결제 시스템 ‘World Pay’를 통해 결제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 콘택트렌즈 직구사이트 랜즈뱅크[바로가기]

렌즈뱅크는 유명 브랜드 정규 제품만을 취급하는 한글로 된 직구 사이트로 해외 배송이지만 최단 3일 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결제 또한 세계적으로 인증된 카드결제 시스템 ‘World Pay’를 통해서 결제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처리합니다. 지금 사용하고 계신 콘택트렌즈를 최대14% 할인 가격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