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샵페이(#PAY) 카드 혜택 및 특이점

안녕하세요? 신한카드는 7개 간편결제 페이사와 제휴한 신상품 ‘샵페이(#Pay) 신한카드’를 출시했습니다. 간편결제 페이는  간단한 인증과 결제 과정을 단순화해 편의성, 속도, 보안성 등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업체가 간편결제 서비스 사업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중에 출시된 간편결제앱은 사오십개로 추산됩니다.


이번에 출시된 ‘샵페이(#Pay) 신한카드’는 7개 제휴 간편결제 서비스에 해당 카드를 등록해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하면 마이신한포인트를 5% 적립해줍니다. 하나의 카드로 다수 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카드사 경쟁이 점차 심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카드 2만7천원, 비자 카드는 3만원입니다.

♦샵페이(#PAY) 신한카드 혜택
◊국내에서 7개 간편결제(Pay) 이용 시,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대상 :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쿠페이, 스마일페이, SK페이, 신한Pay(터치결제 포함)
– 7개 간편결제(Pay)에 #Pay 신한카드 등록
– 국내 온/오프라인 이용 시 적립 서비스 제공
– 1일 적립횟수 및 적립을 위한 1회 승인금액 제한 없음
– 전월 이용금액 기준에 따라 당월 적립한도 내에서 적립
– 해외, 모바일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적립된 마이신한포인트의 사용/소멸 등 기본정책은 포인트 운영기준을 따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약관 > 포인트 세부 운영기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간편결제(Pay) 이용 시 제공되는 적립서비스는 신한카드가 제공하며 기타 간편결제(Pay) 이용과 관련된 사항은 각각의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실적이 인정되는 5개 영역 및 제외 안내
01. 간편결제를 이용한 결제건
◊대상 :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쿠페이, 스마일페이, SK페이, 신한페이


02. 통신요금 : SKT, KT, LG U+ 통신사
◊순수 통신요금 ‘자동납부건’만 해당
◊통신 약정요금 대납, 알뜰폰 제외

03. 다음의 할인점 결제 건
◊입점된 임대매장 제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클럽, 롯데슈퍼, GS수퍼, 메가마트, 탑마트, 세이브존

04. 다음의 백화점/아울렛 결제 건
◊입점된 임대매장 제외 :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아이파크 백화점, 그랜드백화점, 대동백화점, 행복한백화점, 뉴코아, NC 백화점, 2001 아울렛, 신세계 아울렛

05. 편의점 결제 건
◊대상 : GS25, CU 편의점, 이마트24
◊백화점, 할인점 등의 입점매장 제외


♦통합 적립한도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통합 월 적립한도 : 1만 포인트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 5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통합 월 적립한도 : 2만 포인트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 *0만원 이상
◊통합 월 적립한도 : 3만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Pay 신한카드의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에 따른 월간 통합 적립한도 내에서 당월(1일~말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적립 서비스 제외 대상
해외 이용거래, 모바일 교통카드 이용거래,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국세/지방세, 포인트 사용거래 중 포인트 금액, 무이자할부(슬림할부 등 부분 무이자 포함), 기프트카드/선불카드/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건강보험/산재보험), 초중고 학교납입금(스쿨뱅킹), #Pay 신한카드로 신한카드 할인서비스(이벤트포함)를 적용 받은 모든 거래(해당 거래금액 전체), 거래 취소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