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 아메리카 2021 결승 중계 브라질 아르헨티나

코파 아메리카 2021 결승 브라질 아르헨티나 축구 중계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에서 브라질과 아르헨티나가 격돌한다.

매치 : 브라질 vs 아르헨티나

시간 : 21. 7. 11. 오전 9:00

장소 : 마라카낭 경기장

코파 아메리카 2021 결승 중계 채널 : 스포티비 온 | 스포티비 나우

코파 아메리카 2021 결승 브라질 아르헨티나 축구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TV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아르헨티나 vs 브라질 프리뷰

한국시간 11일 오전 8시 브라질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코파 아메리카 2021 결승 브라질 아르헨티나 축구 경기가 열린다.

아르헨티나는 브라질 마네 가린샤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21 코파 아메리카 준결승에서 승부차기 끝에 콜롬비아를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다.

전반 7분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선제골로 아르헨티나가 승기를 잡는가 싶더니 후반 16분 루이스 디아스가 동점골을 터트리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이후 메시의 결정적인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오는 등 치열한 공방을 끝낸 두 팀은 승부차기에 돌입했고 결국 승리의 여신은 아르헨티나를 선택했다.

이날 승리로 아르헨티나는 2016년 준우승 이후 5년 만에 코파 아메리카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결승에는 페루를 꺽고 미리 올라간 브리질이 기다리고 있다.

브라질은 막강한 스쿼드와 개최국 홈이점을 살려 대회 2연패를 노리고 있다.

어느새 은퇴 시시가 다가온 메시에게는 이번 대회가 어쩌면 국가대표팀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메시는 지금까지 A매치 150경기에 출전해 76골을 기록중이다.

한 골만 더 보태면 축구 황제 펠레가 세운 남미 선수 A매치 최다골 기록과 동률이 된다.

메시에게 최상의 시나리오는 결승전에서 골을 넣고 우승하는 것이다.

국가대표 메이저 대회 우승 경험이 없는 메시가 브라질을 제압하고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