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까 10%할인코드] 4월이 가기 전에 아름다운 꾸까 꽃다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코로나19와 시름하다 보니 벌써 4월도 중순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꽃 정기배달 서비스 꾸까(kukka)는 계절마다 아름답게 피는 꽃을 매월 정기적으로 배달해 주는 업체입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싱싱한 꽃을 당일 배송해 드리는 업체로 꽃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꾸까는 꽃정기구독, 꽃다발, 파머스마켓, 플라워레슨, 소품샵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플로리스트가 될 수 있는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합니다. 꾸까는 12개월 정기 구독 완료 시 1회 구독권을 포인트로 되돌려 줍니다.


지금 꾸까 사이트에서는 아름다운 봄 꽃으로 만든 꽃다발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4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꾸까는 첫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2천원 감사 쿠폰을 드리고 서울/경기/인천 지역은 무료 새벽배송, 전국 모든 지역은 무료로 택배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꾸가 전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0% 할인코드와 신상, 한정 판매 상품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꾸까 할인코드
◇사용기간: 2021년 4월 15일 ~
◇코드이름 : kukka8754
◇할인율: 10% 할인
◇적용 카테고리: 전품목
◇제한사항: ‘플라워클래스’ 미적용 (ID당 1회 사용 가능)
◇할인코드 적용방법: 구매 페이지에서 ‘코드 할인’ 란에 할인코드 입력하시면 됩니다.



진심을 담은 꽃 한 다발, 봄꽃 한 다발은 누구나 좋아하는 꽃입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한테서 받은 꽃이라면 특별한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4월의 탄생화 히아신스 에디션, 핑크빛 사랑을 담은 에디션, 축복의 꽃 캄파넬라 에디션 등 가장 신선한 꽃으로 만든 꽃다발과 꽃바구니를 당일 배송해 드립니다.


봄의 여왕 ‘로즈 앤 피오니’, 봄 정원을 그대로 담은 ‘스프링 가든 에디션’, 4월의 아름다운 꽃 ‘라벤더 블루 수국’ 등으로 준비했답니다.


투타입으로 만든 더블로즈 에디션, 통통 튀는 매력의 꽃 오렌지팡 에디션, 잔잔하게 번지는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봄비 에디션, 봄을 가득 담은 햇살로즈 에디션 등 4월 3주 차 신상입니다.


꽃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꾸까 회원 30만 명!! 아래는 꾸까와 함께 느끼는 행복한 일상을 표현한 고객 후기입니다.

▶▶ 꽃정기배달 서비스 꾸까[바로가기]

지금까지 국내 최초 꽃배달구독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는 ‘꾸까’ 4월 이벤트와 꾸까 전 품목을 1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kukka8754)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코로나 19로 힘들어 하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아름다운 봄 꽃다발을 선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