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할인코드] 레노버 노트북 등 모든 제품 15% 할인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은 언택트 시대의 생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은 성능은 탁월하고 무게는 가볍고 부피는 얇으며 보안 또한 우수한 제품입니다. 특히 배터리는 이동 중에도 어려움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노트북입니다.

노트북 ThinkPad는 2개 군용 등급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200개 이상의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북극의 추위, 사막의 먼지 폭풍 같은 극한의 사용 환경부터 무중력, 방수, 낙하 상황까지 군용 등급의 내구성을 갖춘 노트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레노버 할인코드 이용 안내
◇할인율 : 15% 할인(레노버 온라인스토어 판매가 기준)
◇할인코드 사용기간 : 2021.04.01 ~
◇할인코드 : LVCODE
◇유의사항
– 악세사리 단독 구매 시 사용 불가
– 타 할인코드와 중복 적용 불가
– 레노버 PRO(법인 스토어)에서는 할인 불가
레노버 한국공식사이트[바로가기]



 

◆ThinkPad T14s (Intel)
ThinkPad T14s 노트북은 가벼워 최고의 휴대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강력한 인텔®프로세서, 넉넉한 배터리 수명, 탁월한 디스플레이 옵션, 방대한 저장장치, 스마트한 보안과 성능은 노트북 최적의 비즈니스 기준을 한차원 끌어올린 제품입니다.


35.56cm (14형) 디스플레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스크린 및 터치 스크린을 모두 제공합니다. 4K 디스플레이에서 구현 가능한 Dolby Vision™ IPS HDR 기술을 사용하여 정교한 디테일, 밝기 증가, 놀라운 정확도의 색상을 제공합니다.


코타나 프리미엄(Cortana Premium)을 지원하는 T14s로 방을 넘나들며 음성 명령을 실행해보세요. 통합 듀얼 원거리 마이크로폰은 노트북 덮개가 열려있을 때 간단한 명령으로 디바이스를 실행할 수 있으며, 빠르고 쉬운 파일 검색과 캘린더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탠바이 모드를 작동하면 향상된 배터리 성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F9-F11 기능 키를 통해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컨퍼런스 콜에 응답, 접속, 종료할 수 있고, 극한의 환경을 이겨내는 12개의 까다로운 군용 등급 조건을 충족한 제품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함께 작동하여 디스플레이위의 컨텐츠가 사용자의 시선에만 반응합니다. 선택사양 PrivacyGuard를 사용하면 제 3자의 시야에는 블랙 스크린만 노출됩니다.


1.27kg의 무게로 탁월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ThinkPad T14s 노트북은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고속 충전 기술을 사용하여 1시간 내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LTE-A WWAN 카드를 선택하면 셀룰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모든 장소에서 수월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 한국공식사이트[바로가기]

레노버 노트북 씽크패드는 노트북의 필수 조건을 잘 갖추고 있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ThinkPad T14s는 보안과 안전성, 내구성, 배터리 수명 등 탁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레노버 노트북은 높은산, 사막의 모래 폭풍, 심해, 열대우림 등 극한의 상황에서도 작동하는 인기 브랜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