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풀럼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날 풀럼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1라운드에서 아스날과 풀럼이 격돌한다.

매치 : 풀럼 FC VS 아스널 FC

시간 : 2020.09.12.(토) 20:30

장소 : 크라벤 코티지

홈팀 : 풀럼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풀럼 아스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풀럼 vs 아스날 프리뷰

한국시간 9월 12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풀럼 홈구장 크라벤 코티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풀럼 아스날 경기가 열린다.

풀럼과 아스날이 2020-2021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장식한다.

지난 시즌 하부리그에서 방황하던 풀럼은 브렌트퍼드 FC와의 플레이오프 결승에서 연장 접전 끝에 승리하며 공기 좋은 프리미어리그로 올라왔다.

특히 플럼을 이끌고 있는 스콧 파커 감독이 눈에 띄는데, 파커는 감독이 되고 나서 한 시즌만에 풀럼을 프리미어리그로 승격시키며 실력을 입증했다.

힘들게 올라온 풀럼의 상대는 강팀 아스날이다.

지난 시즌을 8위로 마감한 아스날이지만 미켈 아르테타 감독 부임 이후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아스날은 FA컵 우승 자격으로 리버풀과 커뮤니티 실드에서 리버풀과 맞붙었는데 결과는 1-1 무승부 이후 승부차기로 아스날의 승리였다.

커뮤니티 실드가 비록 이벤트성 대회지만 지난 시즌 우승팀을 상대로 승리한건 나름 의미가 있다.

 

풀럼 아스날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풀럼 아스날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풀럼은 ‘녹카트 미트로비치 카발레이로’가 공격에 포진한 4-3-3 포메이션이다.

아스날은 3-4-3 포메이션이다.

공격에는 ‘오바메양 윌리안 은케티아가’가 배치된다.

두 팀의 상대전적과 전력을 고려하면 아스날의 우세가 예상된다.

이제 막 올라온 풀럼이 프리미어리그 강팀 중 하나인 아스날을 상대로 어느정도나 할 수 있을지 지켜보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