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왓포드 중계 프리시즌 LIVE

2020 프리시즌 토트넘 왓포드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토트넘 프리시즌(tottenham pre season 2020) 최종전에서 토트넘과 왓포드가 격돌한다.

매치 : 왓포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시간 : 2020.09.5.(토) 23:00

장소 : 비커리지 로드

중계 채널 : 해외 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토트넘 버밈엄 시티 프리뷰

한국시간 9월 5일 오후 11시 잉글랜드 하트퍼드셔주 왓포드 비커리지 로드에서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 토트넘 대 왓포드 경기가 열린다.

손흥민은 입스위치 레딩 버밍엄전을 거치면서 자신이 토트넘 핵심 공격수임을 증명했다.

입스위치전에서는 전반만 뛰고도 멀티골을 터뜨렸고, 레딩전 역시 1골을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버밍엄전에서는 후반 막판에 교체 출전되어 공격포인트는 없었다.

토트넘의 이번 상대는 지난 시즌 강등된 왓포드다.

왓포드와 비교시 한수위 전력을 가진 토트넘이지만 어디까지나 방심은 금물이다.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인 만큼 반드시 승리해 14일 열리는 에버턴과의 프리미어리그 개막전까지 나이스한 분위기를 이어갈 필요가 있다.

리그 개막전 이후 카라바오컵 유로파리그 등 빠듯하게 진행되는 일정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가 더 중요해진다.

 

하지만 토트넘은 왓포드전을 최상의 전력으로 나설 수 없다.

9월부터 시작된 UEFA 네이션스리그로 인해 주전선수들이 대표팀에 소집되면서 팀을 떠나있기 때문이다.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과 골키퍼 위고 요리스, 에릭 다이어, 무사 시소코, 토비 알더베이럴트, 스티븐 베르흐베인, 매트 도허티 등이 등이 왓포드전에 나설 수 없다.

토트넘은 팀에 남아있는 손흥민, 델레 알리, 해리 윙크스, 루카스 모우라, 에릭 라멜라, 지오바니 로 셀소 등으로 왓포드를 상대해야 한다.

그동안에도 해리 케인 등 일부 선수들은 경기에 나설 수 없었지만 이번에는 그 숫자가 더 많아졌다.

무엇보다 주전 골키퍼 위고 요리스의 공백을 잘 메울 수 있을지도 미지수다.

하지만 우주 최강 스트라이커 손흥민이 있기 때문에 걱정은 필요없다.

맘 편하게 왓포드 손흥민 활약을 지며보자! 본방사수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