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할인제도] 인터넷 특가 및 최대 40% 할인 청소년 드림/힘내라 청춘

[KTX 할인제도] 인터넷 특가 및 최대 40% 할인 청소년 드림/힘내라 청춘
안녕하세요? ktx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는 방법, 즉 KTX 할인제도를 잘 아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은 듯 한데요. 물론 ktx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잘 알겠지만 모처럼 급하게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상 가격으로 이요하시게 될텐데요.  오늘은  ktx할인제도 중 인터넷특가, 최대 40% 를 할인해주는 “청소년 드림/힘내라 청춘” 할인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특가

♦할인대상 : 코레일멤버십 회원 누구나
♦할인율 : KTX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10~30%까지 할인
◊회원쿠폰, 지연할인증 이외에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 없음
◊최저운임 이하로 할인하지 않음
◊특실 요금은 할인하지 않음

♦이용방법
◊출발 2 일전까지 레츠코레일, 코레일톡으로 할인대상열차 구매시 할인 가능
◊할인이 적용된 승차권을 역 창구(고객센터)에서 변경시 할인 취소
※ 철도공사에서 정한 명절 특별 수송 기간에는 운영하지 않음
※ 인터넷 특가할인은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운영하는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할인 열차가 운행되지 않거나 할인좌석이 조기에 매진될 수 있으며, 할인율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드림/힘내라 청춘

♦할인율 : KTX 최대 40% 할인
♦모집일정 :상시
♦지원대상
○코레일 멤버십 회원 중 나이 조건에 해당하는 청년 누구나(사전 인증 필수)
○청소년 드림 : 만 24세 이하
○힘내라 청춘 : 만 25~33세

♦지원내용
승차율에 따라, 지정좌석에 한해 최대 40%까지 KTX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나이에 따라 2가지로 할인 상품이 나뉩니다.

♣청소년 드림
◊대상 : 만 24세 이하
◊할인율 : 10~30%

♣힘내라 청춘
◊대상 : 만 25~33세
◊할인율 : 10~40%
○코레일톡, 홈페이지 예약 즉시 발권 시, 할인 적용
○구매자 본인에 한하여 사용 가능
○1인 1회 1매, 1일 2회, 1개월 8회 이용 가능
○할인 적용 승차권을 창구에서 변경 시, 할인 적용 불가

♣청소년 드림
○코레일멤버십 회원 중 만 24세까지 청소년을 위한 상품입니다.
○열차출발 1개월전부터 1일전까지 홈페이지 및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KTX 열차의 승차율에 따라 운임을 최소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상품입니다.
○열차별 공석을 활용하는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운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힘내라 청춘
○코레일멤버십 회원 중 만 25세부터 33세까지 청년을 위한 상품입니다.
○열차출발 1개월전부터 1일전까지 홈페이지 및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KTX 열차의 승차율에 따라 운임을 최소 1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상품입니다.
○열차별 공석을 활용하는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운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코레일 앱 또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특가  및 최대 40% 할인 청소년 드림 및 힘내라 청춘 등 KTX 할인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