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본머스 인터넷 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본머스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본머스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AFC 본머스

경기시간 : 2019.12.01.(일) 00:00

홈팀 : 토트넘

경기장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epl 토트넘 본머스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본머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토트넘 본머스 프리뷰

한국시간 12월 1일 일요일 오전 0시 토트넘 홈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토트넘 본머스 경기가 열린다.

토트넘이 달라졌어! 아니 아직 리그랑 챔스 단 두 경기 뿐이지만 그래도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

포체티노가 못했던게 아니라.. 사실 엄청 잘했지. 지난 시즌 토트넘을 챔스 결승까지 올려놓은건 정말 대단한 업적이다. 

하지만 올시즌들어 토트넘이 총체적인 난국이었던 것도 사실이다. 

그리고 무리뉴가 들어왔고 승점을 3점을 따내고 있는것도 분명한 사실이지. 처음에 포체티노 경질 소식 들었을때 어이가 없었지만 지금은 무리뉴 감독과 함께 잘 나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토트넘은 4승 5무 4패 승점 17점으로 리그 10위를 기록중이다.

당연히 만족스럽지 못한 성적이지만 아직 리그는 많이 남았다.

5위 울버햄튼 승점이 19점으로 1~4위를 제외하고는 고만고만한 성적이라서 당장 이번 본머스전을 잡는다면 다른팀 결과에 따라 서너계단 순위가 상승하는 것도 가능하다. 

본머스는 4승 4무 5패 승점 16점으로 리그 11위다.

토트넘과의 승점차는 1점이다.

최근 1승 2무 2패로 부진하고 있고 특히 지난 뉴캐슬 원정과 울버햄튼전을 모두 패하며 2연패에 빠져있다.

승점 3점이 절실하지만 이번 상대 역시 쉽게 볼수 없다.

더구나 토트넘 홈구장에서 열린다는 것을 생각하면 본머스가 질거같다.

 

 

토트넘 본머스 라인업

다음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토트넘 본머스 예상 선발라인업니다.

홈팀 토트넘은 케인이 최전방에 서고 손흥민 알리 모우라가 2선에서 지원하는 4-2-3-1 포메이션이다.

원정팀 본머스는 4-4-1-1 포메이션이다.

그러고 보니 본머스는 지난 시즌 손흥민 퇴장 당하면서 악연이 있는 팀이다.

아마 손흥민이 상대 수비수를 밀었다가 퇴장당한걸로 기억한는데 괜히 그럴리는 없고 경기 내내 열받게 하던데 이번 경기에서 매운맛 보여주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