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첼시 아약스 인터넷 생중계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첼시 아약스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첼시와 아약스가 맞대결한다.

매치 : 첼시 FC VS AFC 아약스

경기시간 : 2019.11.06.(수) 05:00

홈팀 : 첼시

경기장 : 스탬퍼드 브리지

 

 

첼시 아약스 생중계

2019-2020 챔피언스리그 첼시 아약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첼시 vs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첼시 대 아약스 경기는 11월 6일 오전 5시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열린다.

첼시는 7승 2무 2패 승점 23점으로 리그 4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시즌 불안하게 출발했지만 리버풀 맨유를 제외한 빅6팀들 중에서는 가장 잘나가고 있다.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거두고 있는데 확실히 점점 나아지고 있는게 눈에 보인다.

1패는 맨유와의 리그컵이었고 리그에서는 뉴캐슬 번리 왓포드에 이겼고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원정도 승리하며 기세를 타고 있다.

다시 만난 아약스와 이번에는 홈에서 승부한다.

아약스는 10승 2무 무패 승점 32점으로 에레디비시 1위를 달리고 있다.

리그에서는 가히 상대가 없는 무적의 팀이다.

첼시에 패하긴 했지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도 2승 1패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지난번 홈에서 첼시에 일격을 당했는데 이번이 되갚아줄 기회다.

 

 

첼시 아약스 선발 라인업

다음은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챔피언스리그 첼시 아약스 예상선발라인업니다.

첼시는 4-3-3 포메이션이다.

아약스는 4-2-3-1 포메이션이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지난번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원정의 불리함을 이겨내고 첼시가 승리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더 손쉽게 잡아내야 하겠지만 무슨 축구 경기가 더하기 빼기 계산도 아니고 이번에는 아약스가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어느정도 경기력을 보여줄지 지켜봐야겠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