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리버풀 헹크 생중계 인터넷무료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헹크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리버풀과 헹크가 격돌한다.

매치 : 리버풀 FC VS KRC 헹크

경기시간 : 2019.11.06.(수) 05:00

홈팀 : 리버풀

경기장 : 안필드

 

 

리버풀 헹크 생중계

2019-2020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헹크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리버풀 헹크 프리뷰

한국시간 11월 6일 오전 5시 안필드에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리버풀 대 헹크 경기가 열린다.

리버풀은 10승 1무 무패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승점 31점으로 2위 맨시티와 6점차다.

리그 유일한 무승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였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했지만 맨유가 무승부를 선물했다. 뭐 그럴때도 있는거지.

사실 리버풀의 전적을 보면 경기력이 아주 압도적인건 아니다.

지난 5경기만 돌아봐도 맨유와 무승부 이후 토트넘에 2-1 승리, 리그컵에서 아스널과 PK 승부, 아스톤 빌라 원정 2-1 승리 등 한점차 승리가 대부분이다.

그만큼 프리미어리그가 상향 평준와 되었다고 볼수 있지만 그래도 리버풀이 지금까지는 잘 이겨온건 사실이다.

언제까지 계속 무패를 유지할런지 궁금한 리버풀의 이번 상대는 헹크다.

헹크와는 지난 6일 한번 싸운적이 있는데 리버풀이 원정의 불리함을 안고도 4-1로 대승했다.

그러니 안필드에서는 말해 뭐해.

행크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1무 2패만을 거두며 아직까지 승리가 없다.

현재 순위도 최하위인 4위로 쳐졌다.

안필드에서 리버풀을 상대해야하는 어려운 일정을 앞두고 있지만 그래도 만약이라는게 있으니까!

 

 

리버풀 헹크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헹크 예상선발라인업니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이다.

헹크는 수비에 중점을두고 역습을 노리는 4-4-1-1 포메이션이다.

리버풀은 11일 라이벌 맨시티와의 리그경기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핵심 주전들의 체력과 부상관리가 중요하다.

뭐 꼭 그게 아니라도 전력차가 워낙 크고 또 안필드라서 아마도 주요 선수들은 쉬게 해줄것 같은데 그걸 헹크가 잘 파고들어본다면.. 그래도 어렵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