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아스널 크리스탈 팰리스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날 크리스탈팰리스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에서 아스날과 크리스탈팰리스가 격돌한다.

매치 : 아스널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경기시간 : 2019.10.28.(월) 01:30

홈팀 : 아스날

경기장 :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아스날 크리스탈팰리스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크리스탈팰리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아스날 vs 크리스탈팰리스 프리뷰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아스날 크리스탈팰리스 경기는 10월 28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아스날은 4승 3무 2패 승점 15점으로 리그 5위에 올라있다.

성적 자체만 보면 썩 좋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지금 프리미어리그가 리버풀 맨시티를 제외하고는 어째 전부 고만고만하고 지고 이기고 하는 상태라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리그 3경기는 1승 1무 1패로 그냥 그냥이지만 유로파리그에서는 3전 전승을 달리고 있다.

확실히 리그가 유로파보다는 더 버거운 느낌이다.

이번 경기는 상대는 이번 시즌 선전하고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4승 2무 3패 승점 14점으로 리그 6위다.

맨유 토트넘이 어디있는지 생각해보면 이정도만 해도 정말 뛰어난 성적이다. 

하긴 레스터 시티나 크리스탈 팰리스 등은 리그에만 전념할 수 있어서 어느정도 유리한 것도 있다.

울버햄튼과의 무승부이후 노리치와 웨스트햄을 상대로 2연승을 거뒀지만 지난 9라운드에서 맨시티에게 0-2로 완패했다.

최근 4경기 성적 2승 1무 1패로 나쁘지 않지만 이번 경기 상대가 강팀 아스날이라는 점과 지난 맨시티전에 이어 자칫 연패의 수렁에 빠져 허우적거릴 수 있다는 부담이 있다.

 

 

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 선발 라인업

다음은 축구통계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 예상선발라인업이다.

아스날은 4-2-3-1 포메이션이다.

오바메양이 최전방에 우뚝 서있고 사카 세바요스 페페가 바로 뒤에서 지원한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4-5-1 포메이션이다.

다 필요없고 조던 아이유가 최전방에 나선다.

홈이점이 있는 아스날의 우세가 예상되지만 리그 5위와 6위의 맞대결인만큼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