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노리치 시티 맨유 생중계 인터넷무료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노리치 시티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노리치 시티가 격돌한다.

매치 : 노리치 시티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경기시간 : 2019.10.28.(월) 01:30

홈팀 : 노리치 시티

경기장 : 캐로우 로드

 

 

맨유 노리치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맨유 노리치 시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맨유 vs 노리치 시티 프리뷰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맨유 노리치 시티 경기는 10월 28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 캐로우 로드에서 열린다.

강등권 노리치가 맨시티에게 했던 것처럼 명문구단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도 매운맛을 보여줄 수 있을까.

노리치는 2승 1무 6패로 리그 19위다.

이번 시즌 노리치 시티하면 딱 맨시티에게 승리했던게 생각나는데 그 이후로 1무 3패를 거두면서 강등권까지 떨여졌다.

맨시티의 저주인건지 경기력이 이렇게 달라질수도 있단 말인가. 

이유가 있긴 있는데 주전 수비수들이 대거 부상들을 당하면서 수비 조직력이 매우 불안정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지금의 부진을 모두 설명하기는 어렵다.

노리치 시티는 이번 맨유전에서 지난 맨시티전 승리가 우연이 아니었음을 증명해야 한다. 하지만 어림없지.

맨유는 2승 4무 3패 승점 10점으로 리그 15위다.

명성에 안어울리는 성적이지만 이제는 꽤 익숙해졌다.

잘하면 강등권도 구경할 수 있을 만큼 부진을 거듭하고 있지만 지난 리버풀전에서 약간의 희망을 보여줬다.

모두가 맹구 패배를 예상했지만 보란듯이 전반 26분 래쉬포드가 선제골도 터뜨리면서 경기를 주도해나갔다. 

아쉽게 후반 아담 랄라나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무승부로 끝나긴 했지만 최근 맨유 경기중에서는 그나마 봐줄만한 일전이었다.

이번 노리치전은 확실한 분위기 반전과 함께 맨유의 상위권 도약의 신호탄이 될 것 같다. 하지만 어림없지.

 

 

노리치 맨유 선발 라인업

후스코어드닷컴이라는 축구통계 사이트가 발표한 맨유 노리치 시티 예상선발라인업니다.

노리치는 4-5-1 포메이션이다.

테무 쿠키가 최전방에서 외롭게 역습을 노린다.

맨유는 3-4-1-2 포메이션이다.

래쉬포드 제임스가 최전방에 서고 페레이라가 2선에서 지원한다.

슬슬 맨유가 흐름을 타고 있는게 느껴진다.

이제 좀 올라올 때도 된것 같으니 이번 경기는 맨유가 이길 것 같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