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셰필드 리버풀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셰필드 리버풀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리버풀과 셰필드가 격돌한다.

현재 6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리버풀이 계속 승리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매치 :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VS 리버풀 FC

경기시간 : 2019.09.28.(토) 20:30

홈팀 : 셰필드

장소 : 브라몰 레인

 

 

셰필드 vs 리버풀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셰필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셰필드 리버풀 프리뷰

한국시간 9월 28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브라몰 레인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셰필드 대 리버풀 경기가 열린다.

셰필드는 2승 2무 2패를 거두며 리그 10위에 올라있다.

크리스탈 팰리스와 에버튼에 승리를 거뒀고 본머스 첼시와는 무승부, 사우샘프턴과 레스터시티에는 패배했다.

거의 대부분 경기들이 1점차 정도로 팽팽한 승부였다.

이번에 홈에서 리버풀을 불러들여 한판 맞대결을 하게 되었는데 전력차를 고려하면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리버풀은 6전 전승 승점 18점으로 리그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중하위권 팀은 물론 아스날 첼시 등 나름 강팀들도 모조리 잡아내며 파죽의 6연승을 달라고 있다.

자국내 리그에서는 극강이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나폴리에 0-2로 패하며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챔스 원정경기의 불리함을 생각해도 지난 대회 챔피언으로서 자존심이 구겨진 경기였다.

하지만 여전히 리그에서는 막강한 경기력을 보여줄거라 예상되며 이번 셰필드전 역시 승점 3점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셰필드 리버풀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셰필드 리버풀 예상 선발 라인업을 살펴보자.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3-5-2 포메이션이다.

로빈슨과 맥버니가 최전방에 선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이다.

살라 피르미누 마네가 공격진영에 포진한다.

무패 1위를 기록중인 리버풀이지만 지난 시즌을 생각하면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우승을 바라보는 팀이기 때문에 홈경기 보다는 원정에 더 신경써야 한다. 맨시티와 맞대결 전까지는 마구마구 이겨서 계속 승점을 추가해야 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