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L컵 맨유 로치데일 중계 카라바오컵

2019-2020 카라바오컵(EFL컵) 맨유 로치데일 생중계 & 일정 안내

잉글랜드 풋볼리그컵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로치데일이 맞대결합니다.

매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로치데일 AFC

경기시간 : 2019.09.26.(목) 04:00

홈팀 : 맨유

장소 : 올드 트래포드

 

 

맨유 vs 로치데일 생중계 방송

2019-2020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LF컵) 맨유 로치데일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맨유 vs 로치데일 프리뷰

카라바오컵 3라운드 맨유 대 로치데일 경기는 9월 26일 목요일 오전 4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립니다.

맨유는 현재 2승 2무 2패를 기록중이며 리그 순위는 8위입니다.

최근 리그 성적이 영 만족스럽지 못한데요. 4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1-2로 패하더니 6라운드에선 웨스트햄에게 0-2 완패를 당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팀들이 상향 평준화가 된건지 아니면 맨유가 맛이 간건지.. 근데 잘보면 맨유만 이런게 아니라 토트넘 아스날 첼시 등 소위 빅6라 불리는 팀들도 전부 부진하고 있습니다. 예외가 있다면 리버풀과 맨시티는 그래도 잘나가고 있네요.

이제는 빅6가 아니라 ‘2강과 나머지’ 불러야 할 듯 합니다.

나머지 중 하나인 맨유의 이번 상대는 로치데일입니다.

로치데일은 EPL리그1 소속 축구클럽으로 연고지는 잉글랜드 그레이터 맨체스터 로치데일입니다.

나머지 중 그래도 강팀에 속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어려운 원정경기를 치르게 되었는데요.

소속리그에서도 중하위권(17위)에 머물러있는 팀으로 맨유와는 격차가 크다고 보여집니다.

 

 

맨유 로치데일 선발 라인업 

다음은 축구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카라바오컵 32강전 맨유 로치데일 예상 선발 라인업입니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입니다.

그린우드가 최전방에서 활개치고 다니고 고메스 린가드 제임스가 2선에서 지원합니다.

로치데일은 4-5-1 포메이션입니다.

로치데일은 닥치고 수비하는 전략을 구사할 것 같은데 만약 맨유가 골을 넣지 못한다면 조기탈락한 토트넘과 같은 상황이 또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지만.. 에이 그래도 맨유가 이기겠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