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아스톤빌라 중계 인터넷 실시간

2019-20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아스톤빌라 생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에서 토트넘과 아스톤빌라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아스톤 빌라 FC

일시 : 8.11.(일) 01:30

홈팀 : 토트넘

경기장 : Tottenham Hotspur Stadium

 

 


토트넘 아스톤 빌라 인터넷 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애스턴 빌라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실시간 무료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인터넷 축구 중계]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토트넘 vs 아스톤 빌라

한국시간 8월 11일 오전 1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19-20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토트넘 대 아스톤 빌라 경기가 열린다.

지난 시즌 최고의 한 해를 보낸 토트넘이 아스톤 빌라와의 리그 첫 경기를 앞두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준우승을 차지하며 구단 역사를 새로 썼고 리그에서는 4위를 차지하며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확보했다.

물론 아쉬운 점도 있다. 

토트넘 부동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이 복귀하면서 오히려 팀 조직력이 무너지며 리그 1,2위를 사정거리에둔 3위에서 4위로 떨어진 것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리버풀에 패한것이다.

하지만 토트넘의 가벼운 스쿼드로 그정도 성적을 낸 것은 확실히 놀라운 일이다.
이번 시즌도 전력은 비슷하다.
탕귀 은돔벨레가 들어왔지만 에릭센의 이적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지난시즌과 크게 다르건 없다. 

아스톤빌라는 1874년에 창단된 팀으로 프리미어리그 7회 우승, FA컵 7회 우승, 유러피언컵 1회 우승 등 화려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지난 시즌 2부리그 5위를 차지하며 플레이오프에 돌입, 더비 카운티에 2-1 승리를 거두며 프리미어리그로 복귀를 확정했다.

 

토트넘 애스턴 빌라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아스톤 빌라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모우라 케인 전방 라멜라 2선 4-3-1-2 포메이션이 예상된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퇴장 징계로 1-2라운드 결장한다.

아스톤 빌라는 웨슬리가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나서는 4-5-1 포메인션이다.

응? 처음보는 포메이션인데, 뭔가 엄청나 보이는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