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웨스트햄 vs 맨시티 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웨스트햄 vs 맨시티 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EPL 1라운드에서 맨시티와 웨스트햄이 격돌한다.

매치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맨체스터 시티 FC

일시 : 2019.08.10.(토) 20:30

홈팀 : 웨스트햄

경기장 : 런던 스타디움

 

 


맨시티 웨스트햄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맨시티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실시간 무료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인터넷 축구 중계]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웨스트햄 vs 맨시티

지난 시즌 도메스틱 트레블을 달성하며 리그를 초토화 시켰던 맨체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 3연패에 도전한다.

맨시티의 전력은 지난해보다 더 막강해졌다. 우승 주축 멤버들이 모두 남아있고 로드리 영입으로 미세한 약점마저 지워버렸다.

오웬, 베르바토프 등 유럽축구 전문가들 역시 맨시티의 리그 3연속 우승을 예상하고 있다.

웨스트햄을 상대로 첫 경기부터 막강 화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하다.

웨스트햄은 지난 시즌 15승 7무 16패로 리그 10위를 차지했다.

맨시티와는 최근 6경기를 모두 패할 정도로 약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프리시즌 프리미어리그 아시아트로피에서도 맨시티에게 1-4로 완패했다.

이번 경기역시 열세가 예상되지만 홈이점을 살려서 한방 먹여버려!

 

웨스트햄 맨시티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대 웨스트햄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웨스트햄은 4-3-3 포메이션이다.

어디까지나 예상 라인업이긴 하지만 이대로 나온다면 물러서지 않고 맞대결 하겠다는 의지가 보인다.

맨체스터 시티는 실바 아구에로 스털링을 앞세운 4-3-3 포메이션이 예상된다.

라이벌 리버풀은 개막전에서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 4-1로 크게 이기고 승점 3점을 따내며 여전히 막강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이제 맨시티 보여줘야 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