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내 골프 라운딩 비용 얼마나 될까요? 비회원인 경우 30~40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회원인 경우는 좀 저렴하겠지만요. 골프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해외 특히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인도네시아, 중국 등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도 하고 골프를 즐길 수 있어 골프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답니다.
온라인 골프 예약 플랫폼 테이골프는 해외 골프장을 이용하는 골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스테이골프는 온라인 골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호텔에서 체크인을 하는 것처럼 간편하게 해외 골프장과 숙소를 패키지로 실시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골프 장점은 직거래 방식으로 기존의 해외 골프 여행 경비 보다 최대 3배 정도 저렴하며, 120여개 해외 골프장과 연결(태국, 대만,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중국, 미국 등)하여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결제 방식도 안전합니다.
스테이골프는 2020년부터 국내 골퍼뿐만 아니라 해외 골퍼들도 전 세계 골프장을 직거래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직거래 플랫폼을 만들 계획이라고 합니다. 복잡한 유통 구조를 대폭 개선해서 비용을 낮추고 예약도 간편하게 할 수 있게 함으로 해외 골프 투어 패러다임을 새럽게 바꿀 것이라고 합니다.
스테이골프 스테이코인은 본 사이트에서 지급되는 마일리지 포인트로 상품구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적립 받고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마일리지로 스테이골프 적립 포인트는 ‘스테이코인(Stay Coin)’으로 변경됩니다.
1 Stay Coin = 1원(won)
스테이골프에서 적립된 1스테이코인은 1원의 가치로 현금처럼 사용합니다. 단, 골프+숙박 상품에 한하여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10% 범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골프 회원 혜택을 보면 회원가입 시 30,000 스테이코인을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 > 프로필” 필수 사항 추가 정보 입력 시 5,000 코인을 추가로 지급해 줍니다. (단 이벤트, SMS, 이메일 수신 동의 필수)
또한 스테이코인 URL 공유로 들어오게 하는 추천인에게는 5,000 스테이코인을 제공해 줍니다. 단, 회원 가입시 중복 가입을 막기 위해 휴대폰 인증은 필수입니다. 상품 구매시 결제 금액의 0.5%를 스테이코인으로 적립해 주고, 스테이골프를 통해 다녀온 골프장 리뷰를 등록하면 5,000 스테이코인을 제공해 줍니다.
해외골프여행 예약 사이트 스테이골프는 복잡한 유통 구조를 개선, 여행 경비를 대폭 줄였으며, 예약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즐거운 골프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