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바이에른뮌헨 중계 아우디컵 결승


2019 아우디컵 결승 토트넘 바이에른뮌헨 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한국시간 8월 1일 오전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이 2019 아우디컵 결승전에서 격돌한다.

 

아우디컵 결승전, 34위전 일정

8.1 (목) 1:00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8.1 (목) 3:30 레알마드리드 페네르바체

경기장 :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

 

 


토트넘 vs 레알마드리드 생중계 방송

2019 아우디컵 34위전과 결승전은 SBS 스포츠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 등록된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라이브TV]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2019 아우디컵 결승 토트넘 vs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과 뮌헨이 맞대결하는 2019 아우디컵 결승전은 8월 1일 오전 3시 30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다.

토트넘은 31일 오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아우디컵 준결승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1-0으로 눌렀고 바이에른 뮌헨은 페네르바체를 6-1로 제압했다.

토트넘은 2015 아우디컵에서 레알마드리드와 만나 0-2로 완패했지만 오늘 승리로 되갚아줬다.

이날 토트넘의 해결사는 해리 케인이었다.

케인은 전반 22분 레알 마드리드 수비수 마르셀루가 어정쩡한 패스를 하자 재빨리 달려들어 오른발 슈팅을 날려 골로 연결했다.

운이 따른 골이었지만 골에 대한 케인의 집중력을 엿볼 수 있었다.

손흥민은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출전, 측면과 중앙을 넘나 들며 상대 수비진을 흔들었다.

후반 14분 아크 정면에서 날린 왼발 중거리 슈팅이 레알 골키퍼 케일러 나바스의 선방에 막히는 등 계속해서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여주었다.

비록 공격포인트를 남기지는 못했지만 프리시즌에서 가장 긴 66분 동안 그라운드를 누비며 활약했다.

이제 토트넘은 페네르바체에게 6-1 대승을 거둔 바이에른 뮌헨과의 아우디컵 마지막 일전을 남겨두고 있다.

막상막하의 대결이 예상되지만 홈팬들의 응원을 받는 뮌헨에게 조금 더 점수를 주고 싶다.

 

 

손흥민은 레알마드리드전 승리 후 인터뷰

“강한 상대를 만나 좋은 경기를 펼쳤다”

“우리가 준비한 대로 경기가 흘러갔고 좋은 장면을 자주 만들었다”

“프리시즌에는 개선점을 찾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런 것들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그만큼 준비된 팀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새 시즌 첫 경기까지 2주 정도 남았는데 남은 프리시즌 일정도 잘 치러내며 잘 대비하겠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