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울릉도 레일쉽(KTX+선박) 여행상품 안내

안녕하세요? 코레일에서는 최고급 국내 여행상품 “레일크루즈해랑”을 비롯해서 레일텔, 바다열차, 평화열차 DMZ 등 다양한 관광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코레일 여행상품 중 울릉도 여행을 저럼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일쉽-울릉도(포항)”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도권에서 울릉도 여행을 하실 분들은 “레일쉽-울릉도(포항)” 상품을 이용하시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울릉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자유여행 상품으로 가격이 75,200원입니다.  수도권뿐만 아니라 천안, 오송, 대전 등 전국 여러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여행 트랜드는 패키지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여행 경비는 비교적 많이 들지만 시간에 쫒기지 않고 여유롭게 자신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레일 레일쉽여행 상품은 울릉도 여행뿐만 아니라 독도여행도 가능해 코레일 사이트에서 별도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승차권 예약

“레일쉽-울릉도(포항)” 상품 예약은 출발 3일전까지 아래 해당 역과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고요. 20명 이상 단체예약은 오프라인 예약만 가능합니다. 승차권 결제는 예약과 동시(20분 이내)에 결제하여야 하며, 울릉도~독도 간 선박은 연계이용권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별도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코레일 레일쉽-울릉도(포항) 상품 예약[바로가기]

 울릉도(포항) 연계이용권 판매가격 

◆연계 이용권 판매가격 
판매가격은 코레일 및 선박사의 운임조정으로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아래 가격은 KTX 연계 편도 출발 기준입니다. 또항 여행기간 및 열차별 할인율에 따라 금액은 달라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수기: 4월1일~11월 10일까지
동절기: 11월11일~3월 30일까지

◆취소 수수료율 안내
◇출발 3일전: 0%
◇출발 2일전: 10%
◇출발 1일전: 20%
◇출발 당일(열차 출발 전): 30%
◇출발 당일(열차/선박 출발 후): 반환불가

 전 필수 확인 사항 
◇기상 상태에 따라 선박 운행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출발 전 아래 선사를 통하여 운행시간을 체크해야 합니다.
㈜태성해운 1688-9565
◇결제 후 코레일 여행상품 바우처를 반드시 출력해 소지해야 하며, 천재지변 등이 발생했을 경우, 선사에서 “지연확인증”을 받아야 열차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포항역~여객선터미널 셔틀버스는 별도 예약한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운영업체의 사정에 의해 일시중단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셔틀버스 예약[바로가기] / 054-610-9114
◇울릉도~독도 여객선은 아래 선사를 통해 별도로 사전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씨스포빌 1577-8665
지금까지 코레일 “레일쉽-울릉도(포항)”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울릉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였으면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