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239 존존스 산토스 중계 인터넷무료


UFC 239 존 존스 대 티아고 산토스

2019년 7월 7일 미국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UFC 239 대회가 열린다.

이번대회 메인이벤트는 존존스 티아고 산토스의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이고 코메인은 아만다 누네스 홀리 홈의 여성밴텀급 타이틀전이다.

 

 


UFC 239 인터넷 생중계

UFN239 공식 중계 채널
– 스포티비 온(SPOTV ON)
–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언더카드 : 7월 7일 일요일 오전 7시 15분 ~
메인카드 : 오전 11시 ~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는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 등록된 UFC 라이브 중계방송,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FIGHT CARD

Jon Jones vs. Thiago Santos 205 lbs
Amanda Nunes vs. Holly Holm 135 lbs
Ben Askren vs. Jorge Masvidal 170 lbs
Luke Rockhold vs. Jan Błachowicz 205 lbs
Michael Chiesa vs. Diego Sanchez 170 lbs

Gilbert Melendez vs. Arnold Allen 145 lbs
Marlon Vera vs. Nohelin Hernandez 135 lbs
Cláudia Gadelha vs. Randa Markos 115 lbs
Alejandro Perez vs. Yadong Song 135 lbs
Jack Marshman vs. Edmen Shahbazyan 185 lbs
Ismail Naurdiev vs. Chance Rencountre 170 lbs
Pannie Kianzad vs. Julia Avila 135 lbs

 

존 존스 vs 티아고 산토스

요새 UFC는 존존스가 혼자 먹여살리네.

UFC 라이트헤비급 최강자 존존스.
얼마전에 누구더라 스미스 어쩌고 일방적으로 패버리더니 이번에는 티아고 산토스와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앤소니 스미스랑 할때는 그래도 사이즈가 비슷해서 조금 기대는 했었는데 이번에는 사실상 1%도 기대가 안된다.

그나마 존존스가 스미스 때랑은 다르게 산토스를 얕잡아 보는 등 도발을 감행하고 있어 혹시 방심하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절대 존존스는 절대로 시합중에 방심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업셋 기대는 접어두자.

존스는 원래 하던대로 할테고 산토스는 스미스 처럼 소극적인 경기만 안했으면 좋겠다.

지더라도 도전자의 모습 기대한다. 

 

아만다 누네스 vs 홀리 홈

절대 질것 같지 않았던 사이보그 형님을 1라운드만에 제압한 누네스가 홀리 홈과의 대결을 앞두고 있다. 

여성부 최초 두 체급 타이틀 보유자인 누네스가 홀리홈 마저 제압한다면 역대 최강자 인정.

기세나 화력은 누네스가 앞서지만 받아치는 카운터가 뛰어난 홀리홈도 해볼만 하다고 본다.

1라운드만 넘어간다면 홀리 홈에게도 기회가 올것 같긴 한데 아만다 누네스의 폭발력을 감당해 낼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