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세네갈 축구 중계 U20 월드컵 8강

U 20 월드컵 8강 한국 vs 세네갈

U-20 월드컵 16강 일정이 마무리되고 8강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라이벌 일본을 제압하고 올라온 한국의 8강전 상대는 나이지리아를 이긴 세네갈입니다.

대한민국 vs 세네갈

2019 FIFA U20 월드컵 8강전 대한민국 대 세네갈 경기는 6월 9일 일요일 오전 3시 30분 비엘스코 비알라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경기 일정 : 6.9(일) 03:30

경기 장소 : 비엘스코 비알라 스타디움

 

한국 세네갈 축구 생중계

U 20 월드컵 8강 한국 대 세네갈 경기는 SBS, MBC, KBS2 에서 생중계됩니다.

로그인 없는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 네이버 등 국내외 검색엔진에 등록된 스포츠 무료 생중계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방송,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U-20 월드컵 8강전 한국 vs 세네갈

한국은 일본과의 16강전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전반에는 일본의 패스와 조직력에 다소 답답한 경기가 지속되었지만 후반 들어 주도권을 잡으면서 이강인과 최준 그리고 두 경기 연속골을 기록한 오세훈 등의 활약으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8강에 올라온 팀중 만만한 팀은 없지만 특히 세네갈은 이번대회에서 유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세네갈은 2015년 뉴질랜드 대회를 시작으로 3연속 본선무대에 오른 아프리카의 강팀입니다.

이번대회 조별리그에서 24개국 중 유일하게 무실점을 기록하며 2승 1무로 A조 1위를 차지했고 16강에서는 나이지리아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7골을 뽑을 동안 단 1실점만을 허용할 정도로 공수가 안정되어 있습니다.

정정용 한국대표팀 감독도 8강팀중 가장 강한 팀인것 같다며 아프리카 특유의 리듬과 파워는 물론 조직력도 갖추고 있는 팀이라고 말하며 경계를 드러냈습니다.

8강에 오른팀은 콜롬비아 우크라이나 이탈리아 말리 미국 에콰도르 한국 세네갈입니다.

이중 이탈리아와 우크라이나가 4강에 올라갔습니다.

한국팀이 세네갈을 이기면 미국 에콰도르 승자와 만나게 됩니다.

지금 보네 세네갈전만 잘 넘긴다면 우승도 꿈이 아난것 같습니다.

20세 이하 한국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