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본머스 인터넷 중계 EPL 37라운드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본머스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본머스가  격돌합니다.

본머스 vs 토트넘

한국시간 5월 4일 토요일 20시 30분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토트넘 대 본머스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본머스

원정팀 : 토트넘

경기장 :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본머스 인터넷 생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본머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본머스 vs 토트넘

본머스는 12승 6무 18패 승점 42점으로 리그 14위입니다.

27일 사우샘프턴 3-3 무승부를 포함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를 거두었습니다.

이번에 한수위 전력을 가진 토트넘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지만 현재 토트넘 팀컨디션도 그다지 좋지 못하지 때문에 홈경기 이점을 잘 살린다면 무승부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낼 수도 있을 듯 보입니다. 

 

 

토트넘은 23승 1무 12패 승점 70점으로 리그 3위입니다.

현재 리그 4위자리 안쪽과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을 동시에 노리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1승 4패로 부진에 빠져 있습니다.

하지만 첼시, 아스날, 맨유 등 리구 4위자리를 노리는 팀들이 동반 부진하고 있어 3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일 홈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아약스에 0-1로 패배하며 불리한 상황이 되었지만 아직 희망은 있습니다.

2차전은 손흥민이 합류하며 한층 강화된 전력으로 나설것으로 보입니다.

당장은 4일 본머스와의 리그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3위를 수성하기 위해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입니다.

홈팀 본머스 보다는 토트넘 선수들이 제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승패가 갈릴 것 같습니다.

 

본머스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본머스 대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본머스는 토트넘을 상대로 중앙을 두텁게 하는 3-4-1-2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토트넘은 손흥민 원톱 알리 에릭센 모우라가 뒤를 받치는 4-2-3-1 포메이션입니다.

 

리그 3위를 수성해야 하는 토트넘 입장에서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