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리버풀 인터넷 중계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4강전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인터넷 중계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서 바르셀로나와 리버풀이 격돌합니다.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한국시간 5월 2일 목요일 오전 4시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바르셀로나 리버풀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FC 바르셀로나

원정팀 : 리버풀

경기장 : 캄프 누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인터넷 중계

2018-2019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바르셀로나 대 리버풀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또한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바르셀로나는 25승 8무 2패 승점 83점으로 라리가 1위입니다.

슈퍼스타 리오넬 메시와 수아레스 등 현 세계 최강의 전력을 자랑하며 챔피언스리그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입니다.

최근 5경기 4승 1무로 시즌 내내 압도적인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맨유와의 챔스 8강 2차전에서 3-0 완승을 거두며 실력차를 보여주었습니다.

4강전 상대는 프리미어리그 1위를 다투고 있는 리버풀입니다.

1차전은 바르셀로나가 리버풀을 상대로 홈에서 강한 압박을 보여주며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리버풀은 28승 7무 1패 승점 91점으로 리그 2위입니다.

이제 몇경기 남지 않았지만 리그 1위 맨시티와 승점 차가 1점에 불과하기 때문에 아직 포기할 단계는 아닙니다.

리그 우승을 위해서 집중력을 발휘해 남은 경기를 치러내야 하는 상황이지만 그만큼 중요한 경기가 또 있습니다.

바로 바르셀로나와의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입니다.

리버풀 역시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강팀이고 현재 강력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지만 바르셀로나는 그보다 더 높은 평가를 받는 팀입니다.

또한 1차전은 바르셀로나 홈구장 캄프 누에서 치러집니다.

캄프 누에서 바르셀로나에 승리를 거두기란 매우 어렵지만 홈에서 열리는 2차전에서승부를 보기 위해선 무승부 혹은 지더라도 골을 넣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토트넘 아약스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 바르셀로나 대 리버풀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리버풀을 상대로 메시 수아레스 쿠티뉴를 앞세운 4-3-3 포메이션입니다.

리버풀 역시 살라 피르미누 마네를 공격진으로 구성한 4-3-3 포메이션입니다.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준결승전은 프리미어리그와 라리가의 자존심이 걸린 대결이기도 합니다.

토트넘 아약스전도 기대되지만 이 대결도 정말 궁금합니다.

1차전이 끝나고 웃을 수 있는 팀은 어디가 될지 지켜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