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맨유 첼시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vs 첼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에서 맨유와 첼시가  격돌합니다.

맨유 vs 첼시

한국시간 4월 29일 월요일 0시 30분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맨유 대 첼시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맨유

원정팀 : 첼시

경기장 : 올드 트래포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vs 첼시 인터넷 생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맨유 대 첼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맨유 vs 첼시

맨유는 19승 7무 9패 승점 64점으로 리그 6위입니다.

최근 5경기 1승 4패로 부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에버튼 맨시티에 연이어 패배하며 3연패에 빠져있고 특히 21일 에버튼전 0-4 패배는 충격적이었습니다. 

현재 리그 4위자리를 노리는 팀들 중에 최하위이지만 아직 포기할 단계는 아닙니다.

특히 이번 첼시전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경기를 4위 첼시와 승점이 같이지며 남은 경기 결과에 따라 4위자리를 차지하는 것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첼시는 20승 7무 8패 승점 67점으로 리그 4위입니다.

유로파리그를 포함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거두었습니다.

23일 홈에서 열린 번리전에서 번리에게 선제골을 허용했고 이후 킹테와 이과인이 한골씩 터뜨리며 역전에 성공하지만 다시 동점골을 내주며 아쉬운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토트넘 아스날 맨유 등과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으며 이번 맨유전을 잘 치러낸다면 보다 유리한 위치에 올라설 수 있습니다.

 

맨유 첼시 예상 선발 라인업

맨유는 첼시를 상대로 래쉬포드 루카쿠 투톱의 4-3-1-2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첼시는 페드로 아자르 이과인을 앞세운 4-3-3 포메이션이 전망됩니다.

 

극도의 부진을 보이고 있는 맨유가 첼시를 잡고 연패를 마감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일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