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번리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 vs 번리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에서 맨시티와 번리가  격돌합니다.

 

번리 vs 맨시티

한국시간 4월 28일 일요일 오후 10시 5분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번리 대 맨시티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번리

원정팀 : 맨시티

경기장 : 터프 무어

 

프리미어리그(EPL) 번리 vs 맨시티 인터넷 생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번리 대 맨시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번리 vs 맨시티

번리는 11승 7무 17패 승점 40점으로 리그 15위입니다.

23일 첼시와의 홈경기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8일은 리그 최고의 공격력을 자랑하는 맨시티와의 홈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비록 번리가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인다고는 하지만 이번 상대는 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는 맨시티입니다.

수비적인 전략이 예상되지만 맨시티의 막강한 공격을 모두 막아내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맨시티는 29승 2무 4패 승점 89점으로 리그 2위입니다.

1위 리버풀에 승점 2점이 모자라지만 1경기 덜 치른 것을 고려하면 남은 경기를 모두 이길경우 자력우승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때문에 남아있는 모든 경기가 중요하며 한번이라도 실수하면 리그 우승의 꿈을 접어야 합니다.

최근 5경기 4승 1패로 챔피언스리그 패배를 제외하면 리그전 전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직전 맨유 원정 경기를 2-0으로 승리하며 우승에 한발짝 더  다가섰습니다.

이번 번리전 역시 원정의 불리함이 있지만 한수위 공격력으로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번리 맨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번리는 맨시티를 상대로 수비에 중점을 둔 4-4-2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맨시티는 스털링 아구에로 사네를 앞세운 4-3-3 포메이션입니다.

 

맨시티와 리버풀의 선두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현재로선 자력우승이 가능한 맨시티가 약간 더 우세한 상황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