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선발 중계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019 메이저리그(MLB) 류현진 선발 중계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류현진이 LA다저스 대 샌프란시스코 3연전 중 2차전에 선발등판합니다.

상대 선발투수는 자이언츠 에이스 매디슨 범가너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LA다저스

4월 3일 수요일 오전 11시 10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LA 다저스 2차전 경기가 열립니다.

LA 다저스 선발 : 류현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선발 : 매디슨 범가너

 

2019 메이저리그 인터넷 중계

2019 메이저리그(MLB) 경기는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PC나 모바일에서 메이저리그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해외 야구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방송, 인터넷 메이저리그 생중계 사이트, MLB 인터넷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류현진 vs 범가너

류현진은 지난 29일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개막전에 선발등판해 안정적인 호투를 선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6이닝 동안 4안타 1실점을 기록했고 삼진 8개를 잡아내면서 볼넷은 한개도 내주지 않았습니다.

류현진과 맞대결을 펼친 상대 투수는 애리조나 에이스 잭 그레인키였습니다.

이날 그레인키는 3이닝 동안 홈런 4개를 포함해 7안타를 얻어맞고 7실점하는 최악의 부진을 보였습니다.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한 류현진의 이번 상대는 샌프란시스코 에이스 범가너입니다.

두 선수는 그동안 7번 맞대결을 벌였고 류현진은 2승 3패, 범가너는 3승 3패를 거두었습니다.

다저스는 자이언츠에 4승 3패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경기도 치열한 대결이 될 전망이지만 요즘 불을 뿜고 있는 다저스 타선을 고려하면 류현진의 승리 가능성이 좀 더 높아보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