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리버풀 토트넘 중계 인터넷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vs 토트넘 인터넷 중계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에서 리버풀과 토트넘이 격돌합니다.

32라운드 최고의 빅매치입니다!

리버풀 vs 토트넘

한국시간 4월 1일 월요일 0시 30분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리버풀 vs 토트넘 경기가 열립니다.

두 팀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일전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토트넘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대 토트넘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리버풀 토트넘 경기 분석

리버풀은 현재 23승 7무 1패 승점 76점으로 프리미어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위 맨시티에 2점을 앞서고 있지만 리버풀이 한 경기를 더 치른 상태라 언제든지 역전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6경기 4승 2무의 성적을 거두었으며 3연승의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32라운드에서 3위 토트넘과 맞대결을 하게 되었는데요.

토트넘을 상대로 4연승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토트넘은 20승 1무 9패 승점 61점으로 3위에 올라있습니다.

현재 리그 1위 싸움은 진작에 물건너 갔고 3위자리마저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최근 6경기 2승 1무 3패를 거두고 있으며 챔피언스리그전 승리를 빼면 1무 3패로 극도의 부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버풀전 패하게 된다면 리그 4위권 밖으로 떨어질 가능성도 높습니다.

원정에서 리버풀을 상대해야 하기에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며 잘해야 무승부 정도가 아닐까 합니다.

 

리버풀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리버풀 대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리버풀은 살라 마네 피르미누가 공격을 책임지는 4-3-3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맞서는 토트넘은 케인과 손흥민의 투톱이 예상되는 4-3-1-2 포메이션입니다.

홈경기 이점이 있는 리버풀의 우세가 예상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