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실시간 방송

한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실시간 생중계 방송

볼리비아를 1-0으로 제압한 한국축구대표팀이 이번에는 남미의 강호 콜롬비아와 맞대결을 펼칩니다.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3월 26일 화요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한국과 콜롬비아의 축구 평가전 경기가 열립니다.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인터넷 생중계 방송 안내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경기는 MBC에서 실시간 생중계됩니다.

인터넷은 MBC온에어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에서 MBC온에어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카를로스 케이로스 감독이 이끄느 콜롬비아 대표팀과 평가전에서 격돌합니다.

지난 평가전에서는 한국과 콜롬비아 모두 볼리비아와 일본을 상대로 나란히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한국은 지난 볼리비아전에서 이청용 선수의 헤딩골로 1-0 승리를 거두었고 콜롬비아는 라다멜 팔카오가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일본을 1-0으로 제압했습니다.

이번경기는 조현우가 오랜만에 골키퍼 장갑을 끼고 이강인과 백승호의 출전 여부 등 많은 관심이 가는 경기입니다.

무엇보다 한국축구와 케이로스 감독과의 악연이 흥미롭습니다. 

그동안 한국은 케이로스 감독이 지휘하는 이란을 단 한 번도 이기지 못했습니다.

어찌보면 케이로스 징크스라고도 할 수 있는데 그것을 박살낼 기회가 왔습니다.

쉽게 볼 수 없는 남미의 강팀이긴 하지만 한국은 역대전적에서 콜롬비아에 3승 2무 1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경기인 2017년 11월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손흥민이 두 골을 터뜨리며 2-1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한국축구는 지금 세대교체와 전술, 선수들의 포지션 등 다양한 변화가 시도되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에야말로 케이로스 감독에게 패배를 던져줄 수 있을지 기대되는 일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