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콜롬비아 중계 축구 평가전

한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 중계 인터넷 실시간

벤투호의 3월 A매치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22일 평가전에서 볼리비아전에 1-0으로 승리했습니다.

이제 두 번째 상대인 콜롬비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 vs 콜롬비아

3월 26일 화요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 경기정에서 한국 콜롬비아 축구 경기가 열립니다.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인터넷 생중계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경기는 MBC에서 실시간 생중계됩니다.

PC나 모바일 또는 해외에서 접속하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콜롬비아 프리뷰

한국 축구대표팀의 두 번째 평가전 상대는 피파랭킹 12위에 위치한 남미의 강호 콜롬비아입니다.

지난 22일 열린 볼리비아전은 후반 41분 이청용의 돌고래 같은 헤딩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습니다.

골이 터지기 전까진 조금 답답한 경기 양상이었지만 그래도 경기 내내 주도권을 잡고 지배하는 축구를 선보였습니다. 

이날경기의 포인트였던 손흥민 활용 극대화도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고 기성용이 떠난 빈자리도 크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특히 이승우 선수가 후반 17분 교체 투입돼 벤투호 출범이후 가장 오랜 시간 동안 그라운드를 누빈 것은 주목할만한 점입니다.

그만큼 벤투 감독이 세대교체를 염두해두고 있다는 뜻입니다.

볼리비아전을 잘 치러낸 벤투호는 이제 막강한 전력을 보유한 콜롬비아와의 맞대결이 남았습니다.

콜롬비아와의 상대전적은 나쁘지 않습니다. 

한국은 콜롬비아를 상대로 최근 2승 1무로 우위에 있습니다.

이번 콜롬비아는 대표팀에는 하메스 로드리게스, 라다멜 팔카오, 다빈손 산체스 등 핵심 멤버들이 대부분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롬비아의 현 감독은 아시안컵 대회까지 이란대표팀을 지휘했던 카를루스 케이로스입니다.

한국이 볼리비아와 평가전을 치를때 콜롬비아는 일본을 상대하고 있었습니다.

콜롬비아는 22일 열린 일본과의 평가전에서 후반 19분 라다멜 팔카오가 페널티킥골을 성공시키며 일본을 1-0으로 꺾었습니다.

한국 콜롬비아전은 이전경기를 승리한 팀끼리 대결로 치열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케이로스 감독이 이란대표팀에 있을때 한국은 한번도 이란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이번에는 케이로스 감독에게 패배를 선물해주기를 기대합니다.

 

한국 대표팀 소집 명단

FW 지동원, 황의조

MF 권창훈, 김정민, 나상호, 백승호, 손흥민, 이강인, 이승우, 이재성, 이진현, 이청용, 정우영, 주세종, 황인범

DF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박지수, 정승현, 최철순, 홍철

GK 구성윤, 김승규, 조현우

 

콜롬비아 대표팀 소집 명단

FW 알프레도 모렐로스, 두반 사파타, 루이스 페르난도 무리엘, 세바스티안 비야, 라다멜 팔카오

MF 윌마르 바리오스, 마테우스 우리베, 제페르손 레르마, 후안 페르난도 킨테로, 루이스 디아스, 구스타보 쿠에야르, 하메스 로드리게스

DF 제이손 무리요, 다빈손 산체스, 크리스티안 보르하, 산티아고 아리아스, 윌리암 테시요, 예리 미나, 엘리벨톤 팔라시오스, 데이베르 마차도

GK 다비드 오스피나, 카밀로 바르가스, 이반 아르볼레다

 

이번 경기서는 이강인과 백승호를 볼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볼리비아전을 승리한 한국팀의 전력이 남미의 강호 콜롬비아에게도 통하는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