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중계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중계 인터넷 실시간

파울루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축구대표팀의 3월 A매치 축구 평가전 일정이 시작됩니다.

한국은 3월 A매치 두 번의 평가전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첫 번째 상대는 남미의 복병 볼리비아입니다.

 

한국 vs 볼리비아

3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울산월드컵 경기장에서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경기가 열립니다.

콜롬비아와의 두 번째 경기는  3월 26일 화요일 오후 8시에 시작됩니다.

새대교체를 진행중인 한국대표팀의 전력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인터넷 생중계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경기는 KBS 2TV에서 실시간 생중계됩니다.

PC나 모바일 또는 해외에서 접속하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 축구대표팀의 3월 첫 평가전 상대는 볼리비아입니다.

피파랭킹은 한국이 38위 볼리비아는 60위입니다.

볼리비아와는 최근 2018년 6월에 만난적이 있는데요.
바로 지난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치른 마지막 평가전 상대였습니다.

당시 0-0 무승부를 기록했고 상대 전적도 2전 2무로 팽팽하지만 객관적인 전력은 한국이 우세합니다.

이번 평가전은 한국축구대표팀에게 시험무대가 될 전망입니다.

지난 아시안컵 이후 한국축구대표팀에게는 많은 변화가 있었고 지금도 진행중입니다.

그동안 대표팀의 핵심 선수였던 기성용과 구자철이 은퇴를 선언했고 그들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새로운 젊은 선수들이 합류했습니다.

벤투 감독은 이강인과 백승호를 대표팀에 최초로 발탁했고 한국축구대표팀에는 거센 세대교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기존 선수들의 포지션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특히 손흥민 선수의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벤투호의 과제 중 하나인데요.

벤투 감독은 이번 평가전에서 손흥민 선수를 투톱으로 기용할 수 있다는 의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국 대표팀 선수 명단

FW 지동원, 황의조

MF 권창훈, 김정민, 나상호, 백승호, 손흥민, 이강인, 이승우, 이재성, 이진현, 이청용, 정우영, 주세종, 황인범

DF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박지수, 정승현, 최철순, 홍철

GK 구성윤, 김승규, 조현우

여러모로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평가전입니다.

이강인과 백승호의 출전여부도 궁금하고 손흥민선수가 새로은 포지션에서 어떤 경기력을 보일지도 기대되는 일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