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볼리비아 축구 중계 인터넷


A매치 평가전 한국 볼리비아 축구 중계 방송 인터넷 실시간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의 3월 A매치 일정이 시작됩니다.

한국은 3월 A매치 2연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첫 번째 상대는 볼리비아입니다.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3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피파 A매치 평가전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축구 경기가 열립니다.

콜롬비아와의 두 번째 경기는  3월 26일 화요일 8시에 시작됩니다.

 

A매치 평가전 한국 볼리비아 축구 중계

3월 A매치 평가전 한국 볼리비아 축구 중계 방송은 KBS 2TV에서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C 혹은 모바일로 시청하실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vs 볼리비아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 축구대표팀의 이번 상대는 볼리비아입니다.

피파랭킹은 한국이 38위 볼리비아는 60위입니다.

볼리비아는 18년 6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만난 마지막 평가전 상대였습니다.

당시 0-0 무승부를 기록했고 상대 전적도 2전 2무로 막상막하입니다.

이번 경기는 단순한 평가전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한국은 지난 아시안컵 8강에서 카타르에게 0-1로 패하면서 우승의 꿈이 좌절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대표팀에서 10년간 핵심 선수로 활약했던 기성용과 구자철이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그들의 공백은 대표팀에 새롭게 합류하는 젊은 선수들이 메워야 합니다.

벤투 감독은 두 베테랑 선수의 은퇴에 발맞춰 이강인과 백승호를 대표팀에 발탁하며 2022년 카타르월드컵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카타르전 패배 등 지난 아시안컵에서 답답하고 부진한 경기력으로 축구팬들과 언론의 질타를 받았던 벤투감독이지만 당장 큰 변화보다는 기존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겠다는 뜻을 피력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 최전방 기용에 대해서는 투톱으로 나설 수도 있고 경기중 투톱으로 변할 수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한국 대표팀 선수 명단

FW 지동원, 황의조

MF 권창훈, 김정민, 나상호, 백승호, 손흥민, 이강인, 이승우, 이재성, 이진현, 이청용, 정우영, 주세종, 황인범

DF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박지수, 정승현, 최철순, 홍철

GK 구성윤, 김승규, 조현우

 

아쉬웠던 지난 아시안컵 이후 치르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첫 번째 평가전입니다.

과연 벤투감독과 한국축구대표팀이 볼리비아를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축구 중계 방송으로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