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순위 종류 추천상품

공기청정기 순위, 종류, 추천상품 안내

연일 최악의 미세먼지가 이어지면서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마스크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제 공기청정기는 가정과 사무실 그리고 차량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공기 청정기 구매가 부담스럽거나 사용먼저 해보고 싶으신분들은 렌탈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실제 구매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공기청정기 순위, 종류, 렌탈 및 추천상품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기청정기 순위
브랜드별 공기청정기 쇼핑검색 순위는 1위 위닉스 2위 샤오미 3위 삼성 4위 다이슨 5위 LG 입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가 가장 높은 공기청정기는 LG 퓨리케어가 75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삼성과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74점으로 공동 2위를 기록했고 위닉스는 73점으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 공기청정기 종류
01 가습공기청정기
가습공기청정기는 기본 공기청정 기능에 가습효과까지 갖춘 제품으로 쾌적한 공기는 물론 적정 습도를 유지해줘 두가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02 제습 공기청정기
제습 공기청정기는 높은 습도를 낮추는 공기청정기로 비나 안개로 인해 습도가 높은 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3 제·가습 공기청정기
가습과 제습 기능을 모두 갖춘 제·가습 공기청정기도 있습니다.

집안과 사무실 환경 등을 잘 고려하여 공기청정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공기청정기 추천제품
브랜드별 추천제품 안내합니다.

LG 퓨리케어, 위닉스 제로 2.0, 삼성전자 큐브, 샤오미 미에어 프로 등을 추천합니다.

LG 퓨리케어는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공기청정기로, 렌탈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렌탈 모델은 17평형, 19평형, 30평형 등이 있으니 공기청정기를 설치할 곳을 고려하여 적절한 모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닉스 제로 2.0은 위닉스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로 가격이 저렴해 원룸이나 방에 설치하기 좋습니다.

 

 

♦ 공기청정기 렌탈
사정상 공기청정기 구매가 어렵다면 공기청정기를 렌탈하여 사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렌탈 가격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한달에 3만 ~ 5만 원 정도의 렌탈료를 내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 구매 팀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거나 렌탈할 때는 필터 성능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공기청정기 중에도 미세먼지에는 효과가 미미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필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