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데릭 루이스 도스 산토스 인터넷 중계 UFN146

UFC 데릭 루이스 vs 도스 산토스 인터넷 무료 중계 UFN146

UFC Fight Night Night 146의 메인 이벤트에서 묵직한 주먹을 가진 두 남자가 격돌합니다.

브라질 숫사자 도스 산토스

검은 야수 데릭 루이스

3월 10일 미국 캔사스주 위치타의 인트러스트 뱅크 아레나에서 UFN 146 메인이벤트 데릭 루이스와 도스 산토스의 헤비급 대결이 열립니다. 

 

UFN146 루이스 vs 도스 산토스 인터넷 중계

UFC 파이트 나이트 146은 3월 10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 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인터넷 UFC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 UFC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FN146 대진표

[미들급] 팀 보우치 vs 오마리 아흐메도프
[라이트급] 비닐 다리우쉬 vs 드류 도버
[헤비급] 블라고이 이바노프 vs 벤 로스웰
[웰터급] 팀 민스 vs 니코 프라이스
[웰터급] 엘리제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 vs 커티스 밀렌더
[헤비급] 데릭 루이스 vs 주니어 도스 산토스

 

데릭 루이스 vs 도스 산토스

헤비급 전 챔피언 도스 산토스는 뛰어난 복싱 실력과 테이크다운 디펜스 그리고 빠른 스텝을 갖추고 있는 파이터입니다. 

타격을 주무기로하는 전형적인 스트라이커로 2011년 UFC on FOX 1에서 케인 벨라스케즈를 1라운드에 KO로 쓰러뜨리며 UFC 헤비급 챔피언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그후 케인 벨라스케즈와의 2연전을 패하면서 내리막 길을 걷고 있습니다.

현 랭킹은 8위입니다.

데릭 루이스는 헤비급 내에서도 독보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스트라이커입니다.

2018년 11월 UFC230에서 대망의 헤비급 타이틀에 도전했지만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의 강력한 레슬링을 당해내지 못하고 2라운드 서브미션 패를 당합니다.

현 랭킹은 3위로 산토스와의 경기를 승리하고 한 경기 정도만 더 이긴다면 다시 타이틀 도전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산토스 역시 루이스를 잡게 되면 단숨에 컨텐더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도스 산토스와 데릭 루이스 모두 한방 파워를 갖추고 있어서 더욱 기대되는 일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