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실력 확인! 민병철유폰 무료수업 레벨테스트 – 전화영어

지금은 국제화 시대! 이제는 영어 회화는 기본이자 필수입니다. 영어 회화는 동시통역을 하는 전문가가 아니어도 해외여행을 자주하게 되는 우리는 글로벌 빌리지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인구비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해외여행을 하는 국가 라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영어 회화를 잘 할 수 있을까요? 우리나라 국민은 영어를 터득하기 위해 영어유치원에서부터 학원, 인강, 해외연수, 전화영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있지만 노력만큼 학습효과는 저조한 편입니다. 오늘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는 전화영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영어 장점은 본인이 원하는 정해진 시간에 네이티브 스피커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받고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전화만 있으면 학습이 가능합니다. 전화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스마트폰 상관없이 함께 하고 있는 디바이스로 완벽하고, 자유롭게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학습할 수 있습니다.


수업 전 퀴즈를 풀며 어휘 학습도 할 수 있고 수업 후에는 녹음파일과 피드백으로 실력을 업시킬 수 있습니다. 대화를 나눈 주제로 글쓰기하면 첨삭 전문 강사님의 1:1첨삭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저렴해서 월 57,000원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민병철 유폰 무료수업 신청 방법은 민병철 유폰 사이트에서 무료수업 신청을 하시면 신청한 일시에 1599-1791로 걸려옵니다. 전화를 받으면 강사님과 1:1 영어회화 무료수업이 시작됩니다. 무료수업 진행 단계는  인사 및 자기소개, 듣고 따라 하기, 문장 만들기, 피드백 받기 등  10분 무료수업이 끝나면 30분 이내로 내 영어실력을 전문적으로 분석한 결과 리포트를 통해서 자신의 영어실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무료수업을 통해 유창성, 이해력&듣기, 의사소통, 문법, 발음 5개 영역에서의 본인 영어 수준을 진단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약한 부분과 강한 부분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유폰레벨에 비교하여 공인영어시험 점수를 미리 예상해 볼 수도 있답니다. 민병철유폰 Level5-6, TOEIC Speaking 5급/6급, OPIc Intermediate Low/IM1 등은 10분 무료수업으로 결과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학습 스케줄 안내
◇월~금(공휴일포함) 무제한 수업
◇1회 수업 당 10분 수업
◇다양한 강사와 수업 진행(TESDA 인증을 받은 유폰 교육센터 강사)
◇수업 시간 주중 06-24시 (공휴일 동일)

학습 서비스 안내
◇실력 및 목적에 따라 구성된 13단계 33개 과정 학습 가능(오픽, 인터뷰 과정 준비 중)
◇수강 중 제한없이 과정 변경 가능
◇전 과정 유폰학습법으로 진행 및 온라인 교재 무료 제공
◇4단계 학습상태별 실시간 리포트 제공
◇정기TEST 진행 및 강사 피드백이 포함된 리포트 제공
◇공휴일 말하기 수업 제공

◆학습 지원
◇담당 학습매니저의 1:1 관리 : 목표에 맞는 과정상담,출결관리,완벽한 수업 진행 지원
◇스마트 매니저의 카카오톡 알림 : 수업 전, 강사 피드백, 첨삭 완료 알림, 원클릭 수업

◆ 예약 지원 및 스마트 예약 안내
◇수업 후에도 외국인강사에게 질문 및 답변 확인 가능
◇주간학습리포트 메일링 서비스
◇PC / 스마트폰 / 태블릿 모든 디바이스 최적화
◇무제한 학습을 꾸준하게 하기 위해 선호하는 수업시간을 선택하면 가능 여부를 알려주고 예약을 도와줍니다.


어휘 및 문장 퀴즈, 그날 배울 주제에 대해 퀴즈를 통해 예습을 하고 강사님과 함께 1:1 영어회화를 진행합니다. 수업 다시 듣기 기능으로 놓쳤던 부분을 확인하고, 강사님의 피드백으로 다시 한번 복습합니다. 배운 주제에 대해 글쓰기를 하면 첨삭 전문 강사님이 24시간 내에 내 영작에 대한 피드백을 주어 영작 실력까지 Up시켜 줍니다. 이와 같은 체계적인 유폰학습법으로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등 모든 영역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민병철유폰 무료수업 신청[바로가기]

민병철유폰은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편하게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영어회화를 잘 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외국인과 직접 대화를 통해서 배우는 것입니다. 이제 민병철유폰으로 서로 대화하면서 영어회화를 배워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