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태국 지역 5% 할인 쿠폰코드 10월 31일까지 체크아웃 추석시즌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더위가 한창입니다.
지금은 이렇게 덥지만 이제 조금만 있으면 언제 그랬냐는 듯 바람이 선선해지고 가을이 오고 추석 명절이 다가옵니다.

오늘은 추석 시즌 해외 호텔 예약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전 세계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아고다’ 쿠폰코드를 알려드릴건데요.

아고다는 호텔부터 풀빌라, 게스트하우스까지 1백만 여개 이상의 숙소 예약서비스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예약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자체할인도 진행중이며 여기에 전용 할인코드까지 적용하면 더욱 저렴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아고다 할인코드**
아고다 5% 할인코드 : AGDS1808M106
*2018.08.20 ~ 2018.09.05 까지 예약시 할인 적용!
*2018.10.31까지 체크아웃 시 사용 가능

올 추석 여행으로 베트남 여행 어떠세요!

본 할인코드는 태국 지역 전용 할인코드입니다.
푸켓, 방콕, 치앙마이, 파타야 등 베트남 지역 상품 결제 시 사용하세요!

아고다 5% 추가 할인코드는 다음 전용 링크로 접속하셔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아고다 할인코드 전용링크

잘 알고계시겠지만 아고다는 전세계 호텔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무려 1억 3백만건 이상의 실제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또한 타 사이트에서 동일상품을 아고다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면 차액을 보상해주는 ‘아고다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더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아고다 보장제
아고다에서 호텔 객실 예약 후 동일한 객실을 동일한 날짜에 타 웹사이트에서 더 낮은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 경우 알려 주시면 같은 가격 혹은 그보다 더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아고다 보장제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방침입니다.
솔직히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터무니없는 바가지만큼은 피하고 적정한 가격을 지불하고 싶은 것이 여행자들의 속마음 아닐까요

특히 여행 초심자 분들은 가격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여기저기 가격비교를 하는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고다 보장제’같은 정책은 회사는 신뢰를 얻고 이용자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서로 윈윈하는 좋은 정책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고다 할인코드 적용방법을 알아볼까요

아고다 태국지역 할인코드 적용방법

01
먼저 할인코드 전용 링크로 아고다 사이트에 접속 후 베트남 지역 상품을 검색합니다.

 

02
그 다음 여러 추천 호텔, 리조트 중 맘에 드는 상품을 클릭합니다.

 

03
그 다음 화면에서 객실 정보를 꼼꼼히 살펴본 후 상품을 고른 후 지금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할인코드적용
그 다음 상품 예약 화면이 나오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AGDS1808M106 입력합니다.

할인 금액을 확인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5
그 다음 결제화면에서 결제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이상 아고다 할인코드 적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 추석 휴가는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베트남 여행지에서 보내보세요.

아고다 할인코드 적용 잊지마시구요!

아고다 할인코드 전용링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