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추천] 특별한 스릴러 영화 5편 추천! 재미있는 영화만 추천해요~


1. 나이트 크롤러
장르 : 드라마/스릴러
감독 : 댄 길로이
주연 : 제이크 질렌할

숨 막히는 특종 추적 스릴러!
루이스 (제이크 질렌할)는 우연히 목격한 교통사고 현장에서, 특종이 될 만한 사건 현장을 카메라에 담아 방송국에 팔아넘기는 일명 ‘나이트 크롤러’를 목격하게 된다.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빠르게 나타나 현장을 스케치하고 전화를 통해 가격을 흥정하는 그들에게서 묘한 돈 냄새를 맡은 루이스는 즉시 캠코더와 경찰 무전기를 구입하고 사건 현장에 뛰어드는데..

구급차와 경찰보다 빠르게 사건 현장을 담아내는 나이트 크롤러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방송국과의 관계를 계속 이어나가기 위해 점점 더 자극적인 특종을 찾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제이크 질렌할의 소름 끼치는 연기를 감상하세요.

 

2. 내가 잠들기 전에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
감독 : 로완 조페
주연 : 니콜 키드먼, 콜린 퍼스, 마크 스트롱

기억을 잃어버린 여자와 기억을 찾아주려는 두남자!
매일 아침 기억을 잃어버린 채 처음보는 남편의 품에서 깨어나는 크리스틴. 매일 크리스틴에게 그녀와 지신이 누구이며 어떤 관계인지를 알려주는 남편 벤. 그리고 크리스틴의 상태를 알고 아침마다 통화하며 기억을 되찾아 주려고 하는 내쉬 박사. 크리스틴은 무언가 이상한 기운을 느끼고 내쉬 박사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과거 사고와 관련된 충격적인 사실을 서서히 알게 되는데..

 

3. 미스 슬로운
장르 : 드라마/스릴러
감독 : 존 매든
주연 : 제시카 차스테인

‘미스 슬로운’은 승률 100% 로비스트 ‘슬로운’이 거대 권력을 상대로 벌이는 숨막히는 로비 전쟁을 그린 스릴러 영화로 서로의 패를 파악하기 위해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치는 로비스트들 간의 추리와 첩보전을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탄탄한 각본을 토대로 한 빠른전개와 예측불허의 반전 그리고 승률 100% 로비스트로 완벽 변신한 제시카 차스테인의 인생 열연을 감상하세요.

 

4. 스토커
장르 : 드라마/스릴러
감독 : 박찬욱
주연 : 미아 와시코우스카, 매튜 구드, 니콜 키드먼

18살 생일날 갑작스런 사고로 아빠를 잃은 소녀 인디아.
남편의 죽음으로 신경이 곤두서있는 인디아의 엄마 이블린.
그녀들에게 찾아온 매력적이지만 수수깨끼 같은 존재인 삼촌 찰리.

찰리의 등장으로 스토커가(家)에 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인디아 주변의 사람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기 시작한다.

 

5. 윈드 리버
장르 : 드라마/스릴러
감독 : 테일러 쉐리던
주연 : 제레미 레너, 엘리자베스 올슨

무겁고 정적이며 차갑고 아름다운 영화
영화는 인디언 보호 지구의 설원 위에서 한 소녀의 시체가 발견되면서 시작된다. 야생동물 헌터 코리(제레미 레너)는 피를 토하며 쓰러져 죽어 있는 소녀를 발견하는데, 죽은 소녀는 다름 아닌 친구의 딸.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신입 FBI 요원 제인(엘리자베스 올슨)이 윈드 리버에 도착하게 되고, 3년 전 살인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 코리가 수사에 합류하면서 둘은 빠르게 진실에 접근해 가는데..

차갑고 낯선 곳에서 낯선 이들과의 대립이 주는 긴장감을 느껴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