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보안 걱정! 오피스키퍼로 해결하세요~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기업을 노리는 사이버 공격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 전문가들은 비밀번호 보호, 민감한 데이터 보호, 그리고 위협을 인지하기 위한 직원 보안 교육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자사의 중요 정보를 잘 유지하고 보호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하지만 나날이 복잡하고 고도화되고 있는 보안이슈에 대해 기업내부의 힘만으로 완벽히 대비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객사의 규모, 환경, 예산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를 지원하는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키퍼 바로가기

♦ 오피스키퍼 소개
오피스키퍼는 문서로 저장된 기업의 내부 정보를 탐지하고 USB 메일 첨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유출되는 것을 제어하고 백업하는. DLP 및 통합PC보안 솔루션입니다.

오피스키퍼는 1개의 에이전트로 모든 기능을 통합제공하며 DB최신화,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 제공으로 다양한 규모 산업군의 국내 최다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피스키퍼 주요기능
1. 정보유출방지
기업 PC에 저장된 중요정보가 USB, 메일, 메신저 등의 파일공유를 통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2. 민감정보관리
개인정보, 회사기밀정보 등 민감정보 포함문서를 검출하고 암호화 및 외부반출제어 함으로써 민감정보 유출을 차단합니다.

3. 출력물 보안
출력 차단, 검토 후 승인 또는 워터마크로 출처를 표시함으로써 인쇄를 통한 중요정보 유출을 예방합니다.

4.문서백업
사내 PC에 저장된 파일과 유출된 파일을 자동 저장함으로써 랜섬웨어에 의한 중요정보 유실에 대비하고 유사 시 유출에 대한 법적 증거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웹&소프트웨어 차단
악성코드를 배포하는 각종 유해사이트나 업무에 방해되는 웹사이트 접속과 소프트웨어 실행을 차단 및 경고함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6.PC취약점 점검
업무용 PC의 보안 상태를 점검하고 원하는 수준으로 자동 업데이트 함으로써 사내 PC의 보안 수준을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7.IT자산관리 외
기업의 번거로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수량관리는 물론, 노트북 반출현황과 컴퓨터 절전 및 중앙관리까지 다양한 관리 기능으로 관리자의 업무부담을 덜어줍니다.

고객사 현황
오피스키퍼는 넥센, 세진중공업, 동부자산운용, 대한해운, AK PLAZA, 한솥, 의정부백병원, 전주시립도서관, 한국식품연구원, 동덕여자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등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중소기업은 예산문제로 인해 정보보안에 다소 소극적인 경우가 있는데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원한다면 정보보안이 얼마나 중요한지 반드시 인지해야 하며 장기적인 성장관점에서 결코 소홀이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이는 기업이 성장할 수록 중요도가 점점 커지며 기업의 생존과도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고객의 신뢰를 잃어버린 기업은 살아남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기업정보보안, 이제 오피스키퍼와 함께 해결하세요.
감사합니다.

오피스키퍼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