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도스시] 유망프랜차이즈! 뜨는창업아이템 이자카야

한국의 많은 젊은이들의 입맛은 이미 서구화됐으며, 그중 일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은 자연스럽게 우동과 같은 따뜻한 국물이 있는 면 음식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유망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TV에서 회전레일이 돌어가는 초밥집을 보았을 것입니다. 미카도스시는 회전레일을 통해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황 없는 메뉴 구성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순수익이 높은 브랜드 입니다. 미카도스시는 가성비 높은 초밥전문점 브랜드로 초밥창업에 알맞은 유망프랜차이즈 아이템입니다

지난 4월 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 출전해 초밥 요리로 금메달을 수상 했던 유망프랜차이즈 초밥 프랜차이즈다 미카도스시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하루에 2,500여 접시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초밥 대표 브랜드 미카도스시는 증가하고 있는 혼밥족들을 위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 좋은 식재료로 만든 메뉴를 4계절 남녀노소 누구나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다양화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업을 하자 보면 목이 좋은 장소와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는 필수입니다. 유망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는 전문 물류유통 업체와 협약하여, 경쟁력 있는 신선한 식재료를 공급받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높은 프리미엄 초밥 메뉴를 구성해 가성비 혁신을 이루었으며, 회전레일이 설치되어 있어 고객 회전율을 높이고 매장 운영 비용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인건비를 줄일 수 있답니다.

또한 총주방장 본사 지원이 가능하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합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즐겨 찾으며 가족 고객 외에 혼밥족과 식도락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답니다.

뜨는창업아이템 이자카야 미카도스시를 초보자도 운영이 가능한 것은 초보자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오토운영을 원하는 점주에게는 오토운영이 가능하도록 매장을 만들어 주고, 직접 운영을 원하시는 점주에게는 오픈전 초밥 전문과정을 이수할 수 있게 지원해 줍니다. 오픈 후에는 본사 소속 전문 주방장 1명을 매장에 지원해 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정적으로 초밥집을 운영 할 수 있답니다.

회전초밥의 장점을 살펴보면 초기에 회전레일을 설치하는 투자비용이 약간의 부담이 있으나, 홀 운영 업무가 간소화되어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고객 회전율이 높일 수 있어 장기적으로 볼 때 매장을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유망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초밥/회/롤/구이 기본 메뉴 40여 가지와 시즌/이벤트/디저트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입맛의 남녀노소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어서 4계절 내내 꾸준한 매출로 비수기 없이 월평균 매출이 비슷합니다.

유망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 가격을 보면 회전 레일 위의 모든 초밥 접시가 균일가 1,500원(회, 초밥 포장, 주류, 음료 별도)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본사와 전문 물류유통 업체 간의 제휴를 통해 매장에 식재료를 직배송 해줘 원가를 낮추고 마진을 낮췄기 때문입니다.

미카도스시는 미카도스시는 가성비 좋은 초밥으로 신선함을 담은 건강을 생각하는 올바른 먹거리, 착한 가격 초밥집이라 불리기도 한답니다. 최근엔 계절에 맞춰 따끈하고 얼큰한 매운 우동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이번에 출시된 매운우동은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춰 청양고추로 국물 맛을 우려내 얼큰하고 칼칼한 시원한 맛이 특징이며 쫄깃하면서 굵은 면발 위에 꽃 어묵을 토핑해 볼거리와 맛을 동시에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미카도스시 메뉴
초밥 : 간장새우,계란말이,골뱅이,광어,광어지느러미(엔가와),도미(참돔),도미뱃살,문어,민물장어,바다장어,백미(흰새우),보리새우,뿔소라,생연어,연어뱃살,연어양파,오도로,유부초밥,적미(붉은새우),점성어,참치뱃살(도로),초문어,초새우,한치,홍새우,화살오징어

퓨전롤 : 떡갈비초밥,연어롤,장어롤,참치롤,치즈크래미롤
군함 : 날치알,데마끼,타코와사비
튀김 : 닭강정,새우감자말이고로케,오징어다리튀김,윙
구이 : 도미뱃살구이,소고기양파
면류 : 우동
디저트 : 과일,녹차무스,딸기무스,마카롱,망고무스,푸딩,
주류 : 갑부 준마이 750,라무네 사이다,아사하라 준마이,오케바리/우메초자,키메잔,텐로 혼죠조, 봉고노 오니고로시

가맹점 확인 및 홈페이지[바로가기]

지금까지 요즘 뜨는창업아이템 이자카야 미카도스시 브랜드 특장점, 메뉴, 가격, 경쟁력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초밥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고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