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몰! 특허받은 화장품!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 크림 소개 ~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최근 여론조사에서 한국 여성들의 피부고민 중 가장 큰 스트레스가 미백에 대한 고민인 것으로 나타났는데요.우리나라 여성 73%가 미백 고민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특히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라고 대답한 여성이 전체 응답자 중 70%에 달해 미백은 나이를 초월한 모든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미백 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끝장미백 크림으로 유명한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 크림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데이셀몰

♦ 피부에 바르는 순수 비타민 데이셀 닥터비타
순수비타민 C 10% 와 미백&주름 2중 기능성의 프리미엄 복합시너지 효과로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줘요.

닥터비타는 비타민 C의 순수성을 위해 단 한방울의 물도 첨가하지 않습니다. 비타민 유도체나 복합 비타민 성분으로 이루어진 함량이 아닌 순수한 비타민 C 10%를 크림안정화 공법을 통해 피부에 잘 스며들도록 전달합니다.

피부에 느껴지는 열감!
순수 비타민 C는 피부에 닿으면 열감이 느껴져요!
열감이 느껴지지 않는 비타민 C제품이라면 순수 비타민 C가 아닌 유도체 성분이 함유된 저렴한 제품입니다. 데이셀 프러미엄 비타민 C 제품은 도포후 흡수되면서 열감이 느껴지며, 이는 피부 흡수를 극대화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닥터비타를 선택해야 하는 4가지 이유
– 순수 비타민 C 10% 함유
–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 기미, 색소참착 완화에 도움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생기부족
– 칙칙한 피부
– 기미&잡티
– 손상된 피부
– 꺼지고 처진 피부
– 나이들어 보이는 피부

피부를 바꾸고 싶으세요
해답은 당신의 피부에 직접 작용하는 순수비타민 C 에 있습니다.

빛나던 그때 그 순간으로 되돌아 간듯한 피부에 생기와 차오르는 탄력을 느껴보세요.

지금까지 데이셀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 크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닥터비타 크림과 함께 미백 고민을 해결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 데이셀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