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여행상품! 레일시티투어 서울 가격,코스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코레일에는 최고급 “레일크루즈 해랑”을 비롯해서 남도해양열차, 중부내륙관광열차, 정선아리라열차, 레일텔, 레일시티투어 등 다양한 여행상품이 있습니다.오늘은 그중 [레일시티투어 서울] 서울시티투어 순환형(경부선) 상품 가격, 코스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일시티투어 서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레일시티투어 서울 상품을 예매하시면 되는데요. 코레일 메인 페이지 하단 중간에 있는 “BEST 여행상품” 중에서 레일시티투어 상품을 클릭하시면 서울, 부산, 대구, 익산, 여수 등 여러 레일시티투어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레일시티투어 상품은 서울, 부산, 대구, 익산, 여수 상품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서울시티투어 순환형” 경부선자세히보기를 클릭하시면 [레일시티투어 부산] 부산시티투어(BUTI) 순환형 상품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달력을 보면 예약가능, 마감 등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원하시는 출발 날짜를 클릭하시면 가는열차, 시티투어, 오는열차 출발시간과 도착시간이 나오는데 원하는 시간을 체크하시후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약 방법은 회원 또는 미등록고객(비회원)으로 예매할 수 있는데 이왕이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예약하시는 것이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어 좋겠습니다.

서울 용산역에 도착 용산역1번출구앞 정류장에서 서울시티투어 버스를 승차하시면 됩니다.


운행코스는 명동, 서울N타워, 청와대앞, 인사동,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국립중앙박물과 등 성울의 유명 관광지를 순환합니다.

레일시티투어 역별 상품 문의 및 취소/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해 주시고요.

지금까지 코레일 관광상품 “레일시티투어 서울” 상품 가격, 시티 투어버스 코스, 역별 상품문의 전화번호, 상품 취소/환불 규정 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본 상품은 부산에서 서울 주요 관광명소를 구경할 수 있는 코레일 “레일시티투어 서울” 여행 상품으로 가격은 81,300원~ 원입니다. 서울 기차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연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